본문 바로가기

웹툰

여자친구에게 버린 받은 남자주인공 웹툰 추천 - 아저씨, 달콤한 휴가, 전여친

여친에게 버린 받은 남자주인공 웹툰 추천

- 아저씨, 달콤한휴가, 전여친 -

 

 

  웹툰 쭉 보다 보니까 여친에게 버린 받은 남자주인공이 나오는 웹툰들이 보이더라고요. 3개 가지고 왔습니다 ㅋㅋㅋ 주인공들은 어떻게 극복하는지? 한 번 같이 알아볼까요 !!!!

 

 

  - 아저씨 (솨니 작가 / 아보카도 작가) >> 웹툰바로가기

 

  - 달콤한휴가 (크리케 작가 / 이오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전여친 (도쿠하쿠 작가 / 말랑 작가) >> 웹툰바로가기

 

 

 

 

 

  아저씨 (솨니 작가 / 아보카도 작가) - 전여친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남자주인공은 아직도 전여친을 못잊어서 고생하고 있는데 만나서 한다는 소리가 ㅠㅠㅠ 결혼한다고??? 그냥 조용히 갈 것이지 ㅠㅠㅠ 마지막으로 만나보고 싶었다고? 헐 !!!  웹툰gogo??

 

 

 

 

 

 

  달콤한휴가 (크리케 작가 / 이오 작가) - 사내 연애하던 전여친에게 처참하게 버림받고 퇴사후 휴가로 내려온 제주도. 이곳에서 새로운 힘을 받을 수 있을 것인가 !!!!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남자주인공에게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웹툰gogo??

 

 

 

 

 

  전여친 (도쿠하쿠 작가 / 말랑 작가) - 전여친이 그렇게 카톡으로 이별통보를 하고 떠났는데 몇 년이 지난 후 회사 선배의 예비 신부로 나타났습니다. 헐헐헐 !!!!! 헐 !!!! 어떻게 이런 인연이 있는걸까요 ㅠㅠㅠㅠ 남자주인공은 회사선배도 잘 따르는 사람인데 전여친을 아직 못잊는 것도 있고 !!! 과연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 웹툰gogo??

 

 

  웹툰에서도 여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은 남자주인공들은 힘들어하네요. 누군가는 다른 사람으로 잊고.. 누군가는 여행으로? 누군가는 또 다른 방법으로? ㅎㅎ 3개 웹툰 모두 재미있는 웹툰이라서 추천해봅니다.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