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개강맞이 캠퍼스, 복학생 웹툰 추천

개강맞이 캠퍼스, 복학생 웹툰 추천

 

 

  대학생 여러분 !! 개강하셨어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1주차니까 아직 할만하죠? ㅎㅎㅎ 개강을 축하드리는 겸 캠퍼스, 복학생 웹툰 추천해봅니다. 3개 가지고 왔어요 !!

 

  - 새내기 (견자 작가, 혁대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아재오빠 (TAIRA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친구, 여자친구 (유극조 작가, 민영 작가) / 웹툰바로가기

 

 

  캠퍼스가 배경이되는 웹툰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젊고 힘차고 그리고 또 고민도 많고 그럴 때라서 더 기억에 남는 그런 시기 아닐까요?? 아무튼 캠퍼스 웹툰 !! 3개 간단리뷰 고고고고고고 !!!

 

 

 

 

  새내기 (견자 작가, 혁대 작가) - 너무 유명한 작가 2명이 모여서 만든 그리고 완결된 웹툰이죠. 새내기 !! 정말 재미있어요. 복학생인 남자주인공이 캠퍼스에서 이사람 저사람과 엮이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얼굴은 순딩인데 몸은 와 !!! 많은 여자들이 이은주 (남자주인공)을 찾는 이유가 있겠죠? 복학생 여러분 필독 웹툰? 웹툰gogo??

 

 

남자주인공 이은주와 조교님.

 

 

  아재오빠 (TAIRA 작가) - 완결된 웹툰 중에 하나죠 !! 아재 오빠 !!! 아니 대학교 때는 군대 다녀온 복학생만 보면 그렇게 나이들어 보이고 그러죠?? 어른들이 보면 아직 똑같은 애기인데 ㅎㅎㅎㅎ 아무튼 여기 아재오빠에 나오는 남자주인공은 군대를 다녀와서 복학한 복학생 !! 캠퍼스 축제에서 만난 여자와 뭔가 썸이 시작되는 느낌적인 느낌 ! 웹툰gogo??

 

 

 

복학한 남자주인공 ㅎㅎㅎㅎㅎ

 

 

 

  친구, 여자친구 (유극조 작가, 민영 작가) -  이건 아직 완결 안된 웹툰이에요. 유극조, 민영 작가의 웹툰인데 각각 그의 여자들, 여친공유 웹툰에서 핫한 웹툰을 보여주었죠 !! 이번에는 뭉쳐서 친구, 여자친구라는 웹툰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캠퍼스에서 좋아하는 여자가 있는 남자주인공 그를 위해서 친구와 친구의 여자친구가 나서서 도와줍니다. 아주 아주 친절하고 친밀하게 말이죠. 같이 레슨 받으실 분?? 웹툰gogo??

 

 

남자주인공이 좋아하는 여자애

 

  개강 힘내세요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