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연재웹툰 '옆집모녀' / 탑툰, 류승배 작가 / 작화고퀄리티, 만화

탑툰 연재웹툰 옆집모녀 썸네일

(40화, 곧 41화) 연재웹툰 '옆집모녀' / 탑툰, 류승배 작가 / 작화고퀄리티, 만화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이죠. '옆집모녀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작화도 고퀄이고 스토리도 쉽게 볼수 없는 내용이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인기를 받고 있는 웹툰이에요. 류승배 작가의 웹툰이고 현재 40화를 돌파했네요. 50화, 60화 계속해서 연재되길 바래봅니다. 그럼 등장인물과 스토리 가볍게 살펴볼까요??

 

  남자주인공은 미술학원에서 강사를 하고 있는 인물이에요. 예전에는 조금 유명했었는데 이제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그저 그런 작가이자 생계를 위해서 강사를 하고 있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그래도 그림에 대한 사랑만은 계속 간직하고 있는, 순수한? 순진한? 느낌의 캐릭터이기도 하고요.

 

 

여자주인공

 

  웹툰 '옆집모녀'의 여자주인공은 말씀 안드려도 아실 것 같은데요? 바로 웹툰 제목에 있는 옆집모녀들이 메인 여자주인공 캐릭터에용. 바로 위에 있는 여자주인공이 모녀 중에 당연히 딸이겠죠?!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의 학원에서 수업을 듣기 위해서 방문했을 때 처음 만나게 되죠. 또 다른 여자주인공인 모녀는 길거리에서 우연히 도와주게 되면서 안면을 트게 되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작화나 스토리 모두 퀄리티가 높아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평점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남자주인공이 순진하게 생기고 실제 그렇게 행동하는데요. 나쁜남자 보다는 착한남자 나오는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면 두 여자주인공은 재미있는 설정인 것 같아요. 기존 웹툰들에서는 못봤던 그런 내용이라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옆집모녀' 였습니다.

 

 

#작화가좋은 #그림체가좋은 #그림체퀄리티높은 #스토리가재미있는 #학원강사 #옆집에사는미녀 #예쁜여자주인공 #연재중인웹툰 #만화추천 #manhwa #manw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