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죽이는 여자' / 투믹스, 석현 작가, 연재중, 작화가미친, 고퀄리티

웹툰 '죽이는 여자' / 투믹스, 석현 작가, 연재중, 작화가미친, 고퀄리티

 

  석현 작가 이렇게 인기를 끌게 될줄 몰랐어요. 일단 작화(그림체)가 좋으니까 어느정도 인기가 있을 것 같았는데 웹툰 스토리도 재미있어서 벌서 50화를 넘겨서 연재하고 있네요. 저는 처음 보는 작가인데 퀄리티가 일단 최고에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석현 작가의 웹툰 '죽이는 여자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잠깐 ! 링크가 잘 열리지 않으세요?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에서 열기로 해보시면 잘 보이실거에요.

 

 

무당에게 황당한 소리를 듣는 여자주인공.

 

 

  웹툰 '죽이는 여자' 여자주인공은 죽고 싶어서 외딴 섬으로 가고 있어요. 이유는 그녀와 그걸한 사람들은 모두 죽기 때문이에요. 무당도 저런 소리를 하고요 ㅠㅠㅠ 그래서 해서는 안되는 선택을 하려고 하고 있죠. 하지만 괜찮아요 ! 여자주인공은 거기서 무당의 헛소리를 깨버리는 남자사람을 만나게 되거든요. 운명같이 말이죠 ㅎㅎ 

 

 

석현작가 - 웹툰 죽이는여자의 여자주인공

 

 

  '죽이는 여자' 여자주인공의 사연을 들어보시면 ㅠㅠㅠㅠㅠ 정말 안타깝지 않나요? 저렇게 이쁘고 몸매도 좋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싶어서 줄을 설것 같은데 정작 본인은 남자와 사랑을 나눌 수 없다니 말이죠. 여자주인공은 웹툰 제목처럼 죽이는 여자거든요. 그게 2가지 의미로 해석되자나요. 진짜 와 ! 끝내주는 여자다 라는 의미, 그리고 진짜 죽이는 그런 의미로요. 생각해보니까 여자주인공은 2가지 의미 모두 해당하는 것 같긴 하네요 ㅎㅎ

 

 

여자주인공 앞모습

 

 

  벌써 50화를 넘겨서 55화까지 나왔어요. 곧 60화도 돌파하겠는데요? 벌써 1년이상 연재가 되었다는게 참 시간이 빠르게 느껴지네요. 55화정도면 주말 동안 즐겁게 정주행할 수 있는 정도가 쌓인거니까요. 정주행 하시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스토리나 작화나 모두 퀄리티가 있어서 쉽게 질리지 않는 웹툰이라서요. 여러모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석현작가의 '죽이는 여자' 였습니다.

 

#작화가쩌는 #스토리가재미있는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작화작가 #석현작가 #퀄리티높은 #고퀄인 #기다려지는 #연재중인웹툰 #존예보스인 #작화가미친 #기대하게만드는 #매력적인 #재미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