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 주간웹툰 순위 TOP 3 (2019.09.29)

탑툰 - 주간웹툰 순위 TOP 3

2019.09.29

 

 

  탑툰을 이끌고 있는 웹툰이라고 봐도 되겠죠? 주간웹툰 순위 TOP 3 소개해드립니다. 너~~~~무나 유명하니까 여러분들도 한 번쯤은 보셨을지도 모르는 그런 웹툰 ! 

 

  1. 동네누나 (견자, 타르초 작가) >> 웹툰바로가기

 

  2. 집주인 딸내미 (앤드류, 활화산 작가) >> 웹툰보러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3. 그남자의 자취방 (활화산, 오삼근 작가) >> 웹툽바로가기

 

 

  어떤 웹툰들인지 간단하게 소개해드려요. 진짜 후회없는 웹툰이니까 보시는 것 강추 !! ㅎㅎ

  작가들만 봐도 기대할 수 있는 웹툰들이니까요. 활화산 작가는 2, 3번 웹툰에 모두 참여하고 있네요. 강력한 파워 !!! 멋지네요 !!

 

 

동네누나 (견자, 타르초 작가) - 동네에서 친하게 지내는 누나와 어쩌다 보니 그렇고 그런 관계가 되버린 설정. 사랑일까? 아니면 그냥 젊은 날의 실수 일까? 거의 50화까지 나온.. 언제부터 1위였는지 모르겠는 그냥 걍 1위 웹툰. 그림체는 견자, 스토리는 타르초 작가. 어찌 재미없을 수 있겠어요. 웹툰gogo??

 

 

그남자의 자취방 (활화산, 오삼근 작가) - 자취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싶다? 요 웹툰을 보시면 됩니다. 현실과는 글쎄요 ㅋㅋㅋㅋ 재미도 있고 다양한 스타일의 여자주인공들이 나오니까 여러분의 취향쯤은 분명 찾을 수 있을거에요. 진짜 반드시?? 그림체와 스토리 모두 만족스러운 웹툰 중에 하나 !! 웹툰gogo??

 

 

  탑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3개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아~ 인기 있는 웹툰은 그 이유가 나름대로 다 있는 것 같아요. 그림체와 스토리가 적절히 조화되고 공감가는 이야기라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게 아닐까? ㅎㅎㅎ 계속 생각이 난다던지 그런거 말이에요. 그래서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