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10월 1주차 탑툰 웹툰 추천 / 남의 아내, 별풍선

내맘대로 2019-10, 1주차 탑툰 웹툰 추천

남의아내, 별풍선

 

 

1. 남의아내  (웹툰 바로가기) / 작가 타란, 작가 tula

 

  시즌 2까지 올라왔네요 !! 시즌 1에서는 윗집과 아랫집 부부의 이야기가 주된 이야기였는데 시즌 2에서는 교수님부부와 제자와의 이야기로 시작하는군요. ㅎㅎㅎ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왔으니까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봅니다 !! 남의 떡이 더 커보이는 그런거죠? ㅎㅎ 자신의 아내보다 남의 아내에게 더 관심이 가는 이상황 ㅠ 

 

 

남의 아내 >> 웹툰바로가기

 

 

 

 

 

 

 

2. 별풍선 (웹툰 바로가기) / 작가 팀. 벌꿀오소리 

 

  요가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여자주인공은 오늘도 많은 별풍선을 받으면서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칩니다 ㅎㅎ 그런데 방송이 종료되고는 같이 방송하는 친구와 걱정을 하고 있죠. 이유는 ㅠㅠ 경쟁자들이 많아지고 결국에는 수입이 줄어들게 될테니까 그런 것들을 걱정하는거죠.. 조금더 자극적으로 나가자는 의견이 있는데.. 과연 ??

 

 

  인터넷 방송 보시는 분들 많죠? 방송 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그들의 이야기 !! 어떤 사연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24화로 짧게 완결되었으니까 주말에 보기에도 딱 적당하죠 ?? ㅎㅎ

 

별풍선 >> 웹툰바로가기

 

 

 

  주말에 만나보면 좋을 웹툰 2개를 소개해드렸어요 !! 재미있는 웹툰들이니까 후회는 아마도 NON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