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며느리가 나오는 웹툰추천 01

며느리가 나오는 웹툰추천01

- 며느리의 유혹, A급 며느리, 새아가 -

 

 

 

  여자주인공이 며느리인 웹툰 3개 가지고 왔어요 !! 어떤 스토리, 어떤 그림체인지 같이 가볍게 확인해보시죠 !!

 

  - 며느리의 유혹 (박효중 작가, 주군 작가) >> 웹툰바로가기

 

  - A급 며느리 (레알 스튜디오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새아가 (몽땅 작가, 호수 작가, 진환 작가) >> 웹툰바로가기

 

 

 

 

며느리의 유혹 (박효중 작가, 주군 작가) - 여자주인공 미나는 어릴 때부터 취향이 약간 어른스러운 남자였죠. 그러다 지금 남편을 만났는데 남편이 정말 잘해주거든요.. 행복하게 해주니까 결혼까지 결심한거죠. 이제 남편만 사랑하면서 살아야지 하는데... 취향저격 !! 대상을 만나게 되버립니다. 상견례 장소에서 말이죠 당연히 취향저격은 ?? 웹툰gogo??

 

 

 

 

 

A급 며느리 (레알 스튜디오 작가) - 신혼부부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여자주인공 윤혜원은 남편보다 더 사랑하는 대상이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같이 살고 있는... 아시죠? 아무튼 이 위험한 관계를 어떻게 할지... 어쩌다보니 이런 관계가 되버린걸까? 궁금하시다면 웹툰gogo??

 

 

 

새아가 (몽땅 작가, 호수 작가, 진환 작가) - 남편이 결혼전에는 참 잘해줬는데 이제는 사랑이 식은걸까요? 아니면 잘해주던 모습은 사실 거짓말이었는지.. 그래도 시아버지는 친절하고 매너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여자주인공 며느리. 어떻게 남편이 아닌 다른 남자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게 되었는지 확인해보실래요? 웹툰gogo??

 

 

  여러분은 어떤 그림체가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3개 모두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웹툰이니까 웹툰으로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