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믹스 1코인 웹툰추천 (10.08 ~ 10.16)

- 그저 그녀, 전속계약, 첫사랑의 딸, 유리의 아르바이트, 내로남불 -

 

 

  투믹스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로 추천할만한 웹툰들을 1코인으로 보실 수 있어서 추천해드려요. 기간은 10월 16일까지 입니다. 핫하거나 인기많았던 웹툰들이고요. 이벤트 주제 답게 정말 이쁜 여자주인공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웹툰들입니다.

 

 

  웹툰들은 간단하게만 추천해드리면...

 

  그저, 그녀 (웹툰바로가기) 는 지난 9월에 완결된 웹툰이에요. 크림파이를 만들었던 wettoonie 작가가 만든 웹툰이기도 하죠. 크림파이부터 그림체, 스토리 모두 멋진 작가로 인정받고 있는 것 같아요. 그저, 그녀는 회사 선후배이자 이웃 아니.. 바로 옆집에 사는 두 남여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입니다. 1화만 보셔도 빠져드실 것 같은 스토리 !! 인정 !! 추천합니다. 

 

 

  전속계약 (웹툰바로가기)은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힘내는 어떤 여자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연예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이 여자주인공이니까 얼마나 예쁘게 나오겠어요 ㅎㅎㅎ 이번 투믹스 여신특집과 딱 맞는 여자주인공이 아닐까 싶네요 ! 예쁜 여자주인공을 원하신다면 추천 !!

 

 

  첫사랑의 딸 (웹툰바로가기)은 진짜 첫사랑의 딸과 우연히 마주치고 이제는 놓치지 않겠다? 첫사랑과 너무 닮아서??

 

 

  유리의 아르바이트 (웹툰바로가기)는 부자집 아가씨인 여자주인공 유리가 술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 그 이유가 정말 궁금하지 않으세요?? 진짜 눈 땡그란 이쁜 여자애가 나오는 웹툰 !! 추천 !! 

 

 

  내로남불 (웹툰바로가기)은 회사에서 벌어지는 인간관계를 보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회사에 마음에 드는 여직원이 있다면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