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1코인 이벤트 웹툰추천 (10.18 ~ 10.22) - 가을 타는게 아니라 다른 여자랑 썸타는거겠지

탑툰 1코인 이벤트 웹툰추천 (10.18 ~ 10.22) - 가을 타는게 아니라 다른 여자랑 썸타는거겠지

 

 

  탑툰 1코인 이벤트 추천해드립니다. 이벤트 제목이 좀 긴데 뼈를 때리는? "가을 타는게 아니라 다른 여자랑 썸타는거겠지" 라는 제목의 이벤트입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썸타고 계신가요??? 

 

  주말에 웹툰과 썸타실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총 3개의 웹툰이 1코인으로 풀렸는데 모두 인기작 !! 이번 기회를 놓치면 아쉬울 것 같아요. 

 

 

  이모의 비밀 >> 1코인 이벤트 웹툰 바로가기

 

 

  남의 아내 >> 1코인 이벤트 웹툰 바로가기

 

 

  고소한여자 >> 1코인 이벤트 웹툰 사이트 바로가기

 

 

 

 

 

이모의 비밀 - 진짜 이쁜 이모가 나오는 웹툰. 사고로 혼자 남게된 남자주인공을 키워준 이모와 같이 살면서 벌어지는 일들. 1화를 보시면 이모의 비밀 진짜 궁금하실걸요??? 카페 사장이기도 한 능력자 이모. 웹툰gogo??

 

 

 

 

남의 아내 - 자신의 아내를 사랑하지만 남의 아내도 사랑하는?? 남자주인공. 시즌 2까지 공개되었고요. 시즌 2에서는 대학생과 교수 부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원하는 시즌부터 바로 보시면 됩니다. 주말에 시즌 1완결까지 정주행 가능 ! 1코인이니 부담도 훨씬 적어요. 웹툰gogo??

 

 

 

 

고소한여자 - 여자친구 때문에 꼬여버린 남자주인공. 남자를 고소한 여자 연예인을 반드시 만나야 하는 처지에 있는 남자주인공. 과연 만나서 원만한 합의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인가 !!! ㅎㅎㅎ  웹툰사이트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