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10월 5주차 탑툰 웹툰 추천 / 위아래, 상사의 아내

2019년 10월 5주차 탑툰 웹툰 추천 / 위아래, 상사의 아내

 

  벌써 10월 마지막입니다. 5주차 탑툰에서 보실만한 웹툰 2개를 추천해드려요. 웹툰 "위아래" 그리고 웹툰 "상사의 아내"입니다.

 

  위아래 (허스키놈, 엣지엣지 작가) >> 웹툰바로가기

 

  상사의 아내 (악츄, 오스트 작가) >> 웹툰바로가기

 

 

 

 

위아래 (허스키놈, 엣지엣지 작가) - 탑툰에서 정말 재미있는 웹툰 중에 손에 꼽히는 웹툰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직장 선배 or 직장 CEO와의 그렇고 그런 관계를 이어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이죠. 현실적인 부분도 꽤 있는 듯? ㅎㅎ 아무튼 재미있는 웹툰이에요. 웹툰gogo??

 

 

 

 

 

상사의 아내 (악츄, 오스트 작가) - 유명 작가님들이죠? 비교적 짧게 완결된 웹툰이라 (30화 완결) 주말에 가볍게 보실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딱인 웹툰. 예전 여자친구가 상사의 아내로 내 앞에 다시 나타난다면?? 읔 약간 무섭지 않아요? 좋게 끝났어도 말이죠 ㅋㅋㅋㅋ 웹툰gogo??

 

 

 

 

  아직 토요일 저녁도 안되었어요 ! 

  즐겁게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ㅎㅎ

  열심히 놉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