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고수위 완결 웹툰 다시보기 추천 3개 / 그림체, 인기, 작가

고수위 완결 웹툰 다시보기 추천 3개 / 그림체, 인기, 작가

 

  완결 웹툰 중에서 다시보기 추천해드리는 3개입니다. 그림체 좋고, 스토리 괜찮은 인기 작가들의 웹툰들을 위주로 뽑아봤습니다. 인기 작가는 괜히 인기 작가가 아닌 것 같아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으니까 인기 작가가 되는 것 같다는 생각?

 

 

  첫 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고수위 완결 웹툰은 바로 "새내기 (웹툰바로가기)". 웹툰 새내기는 견자 작가와 혁대 작가가 같이 작업한 웹툰이죠. 61화로 완결되었는데 대학교 복학생이 남자주인공으로 나오는 웹툰입니다. 견자 작가는 워낙 유명하니까 소개를 패스 ! 혁대 작가는 http://jakgga.com/author/3923/work/에서 확인해보니까 새내기 웹툰 밖에 검색이 안되네요. 아마도 첫 작품이었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견자작가가 그림을 담당했으니까 그림체는 걱정하지마세요. ㅎㅎㅎ 아래 새내기 웹툰의 한 장면을 가져왔습니다. 

 

학과 조교누나!

  첫 번째 고수위 완결 웹툰은 새내기 (웹툰바로가기) 였습니다. ㅎㅎ 완결이니까 정주행 가능하겠죠? 남은 연말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해드려요. 

 

 

  

 

  두 번째 고수위 완결 웹툰은 바로 'H메이트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H메이트는 거북발 작가의 웹툰이죠. 워낙 유명한 작가고, 웹툰들도 인기를 많이 얻은 웹툰들이라 많이들 알고 계실 것 같네요. H메이트는 어릴 때부터 친하게 지내는 남녀가 어떻게 하다보니 같이 살게 되면서 H메이트가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웹툰입니다. 여러 분은 친구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아보신적 있나요? 거북발 작가는 같이 산다는 것에 대해서 여러 이야기를 펼치는 것 같아요. 최근에 연재 중인 'S메이트 (웹툰바로가기)'도 인기니까 한 번 확인해보세요. 

 

 

  두 번째는 'H메이트 (웹툰바로가기)' 를 소개했는데요. 완결 웹툰에서는 따라올 웹툰이 없는 그런 웹툰 같아요. 매출이나 순위를 보면 얼마나 인기인지 알 수 있거든요 ㅎㅎㅎ 

 

 

 

 

  세 번째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고수위 완결 웹툰은 '썰만화 THE NEW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썰만화는 정말 인기였죠. 지금도 그렇지만 다양한 썰만화가 나왔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썰만환 THE NEW는 최근에 완결된 만큼 그림체도 스토리도 더 현실적인 것 같아요. 첫 번째 썰부터 정말 고수위입니다. 여러 작가가 참여해서 다양한 그림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에요 ! 46화로 완결되었고 보고싶은 썰만 골라서 볼 수 있으니까 그것도 참 좋죠 !

 

첫 번째 썰의 여자주인공. 대학생 남친을 둔 ..BJ

  '썰만화 THE NEW (웹툰바로가기)' 첫 번째 썰은 BJ여친과의 썰입니다 ㅎㅎㅎ 방송하는 여자친구를 귀찮게 하는 남자주인공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완결이니까 정주행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새내기부터 H메이트, 썰만화 THE NEW까지 완결된 웹툰 중에서 고수위를 자랑하는 웹툰들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주말에, 연말에 심심하신 분들은 웹툰 하나 보세요. 시간이 순삭 !!! 되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연재 중인 웹툰 중에서 고수위 웹툰들을 추천해드릴게요. 곧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