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고수위 웹툰 신작 3개 추천해드려요. (최신작, 인기작가, 탑툰)

고수위 웹툰 신작 3개 추천해드려요. (최신작, 인기작가, 탑툰)

 

  고수위 완결, 연재 웹툰 소개해드린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신작 중에서 고수위 웹툰들 3개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기작가의 웹툰들도 있고 새로 알게된 작가들도 있는데 과연 어떤 작가의 웹툰들이 성공하게 될지 여러분도 지켜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고수위 웹툰 신작 첫 번째 추천작은 '교생실습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교생으로 실습나갔던 남자주인공이 어느날 클럽에서 제자들을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부려 부킹의 상대로 말이죠. ㅎㅎㅎ 스토리부터 수위가 높은데요.. 그림체도 좋아서 기대가 되는 신작이죠. 사람들의 반응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교생실습 (웹툰바로가기)은 유명작가인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와 배경어시 작가가 같이 만들고 있는데..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가 워낙 유명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당하니까 사람들의 기대가 큰 것 같아요. 앞으로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 ㅎㅎ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고수위 신작웹툰은 '피트니스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와 피트니스는 고수위이기도 하고 운동하는 남자, 운동하는 여자들이 나오는 웹툰이라 그런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주인공들이 나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수위가 쎄더라고요 ㅎㅎ 요즘 제일 핫한 웹툰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피트니스의 작가는 지호 작가, 고손작 작가입니다. 둘다 유명 작가라 설명안드려도 아실 것 같아요.

 

  운동하는 곳에 자주 안다녀서 그런데... 아마도 1월부터는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겠죠? '피트니스 (웹툰바로가기)'  웹툰부터 보고 찾아가 보세요 ! ㅎㅎㅎ 사람들이 괜히 찾아서 보는 웹툰이 아니겠죠? 그림체 너무 핫합니다. ㅎㅎ

 

 

 

 

  세 번째로 추천드리는 고수위 신작 웹툰은 '아나운서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당연히 남여주인공들이 아나운서로 일하는 사람으로 나오는데요. 스토리도 그렇지만 그림체가 매우 핫한 웹툰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허스키팀, 유지로 작가의 웹툰인데 허스키팀의 스토리와 유지로 작가의 그림체가 만나서 기대가 되는 웹툰 같아요. 

 

  '아나운서 (웹툰바로가기)' 그림체 좋죠? 아직 초반인데 끝까지 멋진 그림체가 유지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유명 작가인 허스키팀이 참여한만큼 기대가크죠. 이번에는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 

 

 

 

  고수위 신작 웹툰을 3개 소개해드렸어요. 주말, 연말 연시에 재미있는 웹툰하고 함께해보세요. 아마 시간이 금방 가버릴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