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 Toptoon Webtoon '젖동냥' / 콩비지 작가 / 성인만화, 19금웹툰

인기웹툰 탑툰 젖동냥 썸네일

Toptoon Webtoon '젖동냥' / 콩비지 작가 / 성인만화, 19금웹툰 소개해드려요.

 

   오늘은 Toptoon에서 완결된 성인만화 '젖동냥 (웹툰바로가기)' 추천합니다. 작가는 콩비지 작가이고요. 굉장히 한국적인 느낌의 작가 필명, 그리고 웹툰 제목이죠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퀄리티가 상당하고요. 탑툰에서 인기 순위봤을 때에도 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었어요. 현재는 총 43화로 완결 카테고리로 이동되었습니다. 스토리나 작화나 모두 만족스러웠고 앞으로 어떤 신작을 가지고 컴백할까 기대가 되는 '콩비지' 작가라고 생각해요.

 

 

  '젖동냥' 스토리와 등장캐릭터 소개먼저 해드려야겠죠? 남자주인공은 두 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장입니다. 와이프는 없고 혼자서 두 꼬맹이들을 키우느라 여러 사람들의 도움도 받지만 자신을 엄청나게 희생하고 있어요. 당연한 것이겠지만 현실에서도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까요 ㅠ. 남자주인공을 간단한 단어로 정리하자면 성실, 순딩, 착함 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성실하게 조금 무리해서 일하고 남은 시간을 쪼개서 아이를 키우는데 올인하는 그런 캐릭터에요. 

 

 

웹툰 젖동냥의 메인 여자주인공

 

  성인만화 '젖동냥' 의 여자주인공 소개해드릴게요. 아마도 여자주인공에 대해서 더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여자주인공은 엄청난 부자집에 사모님, 이쁜 얼굴에 멋진 몸매, 회사에서 잘나가는 커리어우먼입니다. 결혼 했고요. 하지만 말못할 어려움도 가지고 있는 그래서 행복하지 않아 보이는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나옵니다. 아이를 엄청 좋아해요. 하지만 현재 아이가 없고 아이들에게 젖을 물려주고 싶은 그런 마음에서 모유알바를 하다가 남자주인공과 만나게 됩니다.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

 

  보통 야한만화들에서 조금 나쁜거나 선을 넘는 남자주인공들이 많이 나오자나요. 그런데 이 만화에서는 착한 남자주인공이 나오는 만화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이 만화가 더 성공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도 있어요. 착한남자들도 야한만화에서 많이 보일 수 있게 말이에요 ㅎㅎ. 

 

  어찌대뜬 이어지기 정말 쉽지 않은 두 사람인데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지죠? 두 사람이 잘되었으면 좋겠다 싶어요 ㅎㅎㅎ. 아 이 만화에는 빌런들도 제 역할을 충실히 잘해줘서 극적 긴장감을 높여주고 있어요. 거기다가 남자주인공의 자녀인 귀여운 두 꼬마아기도 출연하니까 더 즐거운 마음으로 보실 수 있어요 !!

 

  작화 쪽으로는 몸매가 정말 좋은 여자주인공이 나오니까요. 가슴에 남들보다 더 큰 매력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https://jakgga.com/author/7075/work/ 에서 확인해보니까 콩비지 작가님은 이번이 처음인 듯한데 기대가 많이 되는 작가가 되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추천해드린 19금웹툰은 다시보기에도 좋고 정주행도 추천드리는 '젖동냥' 이었습니다.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거나 완결된 야한만화들 중에서 몇 개 추천해드리는 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성인만화 처음 시작하시거나 관심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참고 부탁드려요.

 

 

2020/06/12 - 탑툰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TOPTOON, Webtoon, Manhwa

 

탑툰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TOPTOON, Webtoon, Manhwa

 탑툰 웹툰 -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야한만화, 성인만화, 19금웹툰, 야툰 오늘 추천해드리는 TOPTOON 웹툰은 '피트니스 (웹툰바로가기)'는 정말 정말 유명 작가들의 웹툰입니다. 바로

ngee.tistory.com

2020/06/03 - 탑툰 - 해금 시작되는 쾌락 (103화 완결웹툰, 정주행 추천, 순수녀)

 

탑툰 - 해금 시작되는 쾌락 (103화 완결웹툰, 정주행 추천, 순수녀)

탑툰 - 해금: 시작되는 쾌락 (103화 완결웹툰, 정주행 추천, 순수녀) '해금 (웹툰바로가기)' 웹툰은 탑툰에서 연재되었고 완결되었습니다. 총 103화로 완결되었는데 조금 길다고 생각하실 수 있자나

ngee.tistory.com

2020/05/09 -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 연재중,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 연재중,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104화 연재중, 곧 105화)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 연재중,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그 남자의 자취방 (웹툰바로가기)'이 웹툰을 안보고 캠퍼스 웹툰을 말하기 어렵죠. 그 만큼 캠퍼스 웹툰�

ngee.tistory.com

#zhdqlwl #wjwehdsid #raw #다시보기 #정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