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와 새아버지 - 에일리언, 앗라딘 작가

 

  작가 필명이 재미있네요 ㅋㅋㅋ 에일리언, 앗라딘 작가의 신작 "자매와 새아버지" 간단하게 소개해드려요. 요즘 신작이 많이 나오는데 단연 이 웹툰의 여자주인공이 제일 커요. !! 자매는 새아버지와 사는 것 같은데 .. 아무튼 찢어지게 가난합니다. ㅠㅠㅠㅠ 그래서 열심히 공부하는 중이죠 !! 장학금을 받기 위해서요. (저도 열심히 좀 할껄 !!! ㅠㅠ)

 

  학교에서도 여러 가지 이유로 유명인이라.. 커서? 예뻐서? 암튼 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 많은 학우들이 커피, 과자를 주고 가네요 (헐 !! 짱이다 ㅋㅋㅋ ). 암튼 가난하지만 성격이 가난하진 않습니다. 남들이 뭐라하든 그냥 넘어가려고 하죠. 너그럽지 않으면 하기 힘들자나요 ! 

 

 

자매와 새아버지 >> 웹툰 바로가기

 

자매와 새아버지 여자주인공
둘째를 좋아하는 학교 선배

  학과에서 잘나가는(?) 아니 아니 부자면서 키크고 왁스를 무슨 저런 스타일 인기 많아요?? 암튼 여자주인공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공부를 핑계로 맛있는것도 사주고 집에도 데려다 주면서.. 둘은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키우고 있는 중 !! 하지만 집은 ㅠㅠㅠ 

 

 

    자매와 새아버지 >> 웹툰 바로가기

 

 

  자매와 새아버지 웹툰은 순항하면서 연재 중입니다. 매주 월요일에 연재되고 있고 2020년 1월 18일 기준으로 30화까지 연재되었죠. 어느새 30화라니 !! 평점도 높게 받고 있어요. 여러 의미로 잘되고 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다양한 빌런들 사이에서 여자주인공들은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을까요? ㅠ 위험천만한 상황도 있고 스토리, 그림체 모두 만족하실만한 웹툰이라 추천해드려요.

 

  첫째 딸과, 둘째 딸이 나오는데.. 두 여자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매력도 달라서 더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추측이지만 둘째 딸이 더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주말이니까 30화 정도는 가볍게 보실 수 있죠 ! 오늘 날씨가 화창하지 않은 것 같으니까 집에서 웹툰 하나 보시려면 '자매와 새아버지 (웹툰바로가기)' 추천합니다. 이미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세요. 놓쳤던 것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