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TOPTOON 웹툰 '동생의 의무' / 얼룩, 큰손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탑툰 TOPTOON 웹툰 '동생의 의무' / 얼룩, 큰손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오늘 추천드리는 웹툰은 얼룩, 큰손 작가의 '동생의 의무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신작이 최근에 몇 개 나왔는데 그 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웹툰이네요. 그림체는 좋고, 설정은 ㅎㅎ 재미있더라고요. 신작이니까 한 번은 체크해보시라고 소개해드립니다. 제 예상으로는 많은 분들이 즐겨보는 웹툰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덧+ 2020.05.31) 15화가 연재중인데요. 신작으로 소개해드렸을 때 많은 분들이 즐겨보는 웹툰이 될 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웹툰이 되었네요. 아직 초반이긴 하지만 작화가 정말 후덜덜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어서요. 빌런들도 제법 일을 잘하면서 스토리에 긴장감을 잘 불어넣고 있네요. ㅎㅎ 아직 못보신 분들은 남은 주말에 정주행 시작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덧+ 2020.07.04) 20화가 연재되었습니다. 확실히 남자분들이 좋아하시는 웹툰이네요. 군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보니까  평점도 높게 유지되고 있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보고 계시다는 증거겠죠? 

 

 

TOPTOON 웹툰 동생의의무 썸네일

 

  '동생의 의무' 웹툰의 설정은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군인이고요. 여자주인공은 군인의 여동생입니다. 웹툰 스토리를 가볍게 소개해드리면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여동생을 끔찍하게 아끼고, 여동생도 그런 오빠를 아끼는데요. 남자주인공이 군대에서 힘들게 생활한다는 것을 알고 도와주기로 합니다. 그게 동생의 의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귀여운 동생이긴 한데.. 보는 입장에서는 그러지 말라고 말리고 싶네요 ㅎㅎㅎ. 아무튼 이 여도생이 오빠를 돕기 위해서는 당연히 군대 고참들을 공략해야겠죠? 빌런은 군대 고참들인데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 스토리죠 ㅎㅎㅎ 앞으로의 스토리나 그림체가 기대가 되는 웹툰이에요.

 

 

웹툰 여자주인공들

 

 

여자주인공

  메인 여자주인공의 미모가 정말 빼어난 미모죠? ㅎㅎ 작화 작가님이 여자주인공들 정말 하나도 빼놓지 않고 예쁘게 그리시더라고요. 작화가 정말 쩌는 웹툰이라고 소개드리지 않을 수 없네요. 

 

 

남자주인공과 또 다른 여자주인공

 

  웹툰 '동생의 의무' 설정도 신선하고 그림체도 좋으니까 ! 기대가 되는데요. 여자주인공은 여동생만은 아닌 것 같아요. 남자주인공이 군대에서 만날 수 있는 여자가 누가 있을까?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죠? ㅎㅎㅎ 웹툰 퀄리티가 이정도로 계속 유지만 된다면 꽤 인기작이 될 것 같아요 !! 과연 탑툰의 동네누나, 피트니스, 집주인 딸내미, 비밀수업, 그남자의 자취방 같은 웹툰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웹툰이 될 수 있을까요? 여러 분의 생각도 궁금하네요 ! 

 

  매주 일요일에 연재되는 웹툰입니다. 일요일이니까 딱 좋네요. 다음 주 월요일을 시작하기 전에 딱 !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그래야죠. 그래야 다음주도 버티죠? ㅎㅎㅎ 다음 주도 화이팅 하시죠 !! 화이팅 !!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는 웹튼들 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들 몇 가지 가지고 왔습니다. 웹툰들 찾고 계시다면 링크에서 다른 웹툰들을 확인해보세요. 

 

 

연재웹툰 / 아나운서 (탑툰, 방송국, 미인, 미녀, 로맨스) / TOPTOON Announcer / 다시보기 추천작

연재웹툰 / 아나운서 (탑툰, 방송국, 미인, 미녀, 로맨스) / TOPTOON Announcer / 다시보기 추천작 여러분 !! 볼만한 새로운 웹툰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탑툰에서 새로 연재되고 있는 웹툰 '아나운��

allwebtoon.tistory.com

 

 

 

탑툰 약점 (허스키팀, Gyou 작가) / TOPTOON MANHWA WEBTOON 다시보기 추천

탑툰 약점 (허스키팀, Gyou 작가) / TOPTOON MANHWA WEBTOON 다시보기 추천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튼은 평점이 하늘을 찌르는 웹툰 '약점 (웹툰링크)' 입니다. 정주행, 다시보기를 강력하게 추천해드리는 ��

allwebtoon.tistory.com

 

 

탑툰, TOPTOON 웹툰 '그남자의 자취방' / 활화산, 오삼근 작가 Manhwa

탑툰, TOPTOON 웹툰 '그남자의 자취방' / 활화산, 오삼근 작가 Manhwa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탑툰에서 정말 인기를 끌고 있는 장편웹툰 '그 남자의 자취방 (웹툰링크)' 입��

allwebtoon.tistory.com

 

#toptoon #ehdtoddmldmlan #webtoon #manhwa #r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