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TOPTOON 완결웹툰 - 새내기 (견자, 혁대 작가, 대학교, 엠티, 탑툰) / 다시보기 추천작

TOPTOON 완결웹툰 - 새내기 (견자, 혁대 작가, 대학교, 엠티, 탑툰) / 다시보기 추천작

 

  웹툰을 좋아하는 여러 분들에게 오늘 추천해드릴 작품은 '새내기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탑툰에서 총 61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많이들 알고 계신 웹툰이고요.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지금 TOPTOON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리는 '동네누나'를 연재하고 있는 견자 작가가 작화(그림)을 맡았고 혁대 작가가 스토리를 담당했습니다. 완결된 회차도 적당하고 스토리나 그림체도 좋아서 인기가 많았던 웹툰이죠. 조금 더 연재될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ㅠ 61화로 완결되었죠. 그래도 61화 정도면 주말 내내 보셔야 할 정도니까요. 주말을 시작하는 토요일 오전 이 웹툰 정주행/다시보기 추천해드립니다.

 

 

완결웹툰 새내기 썸네일

 

  웹툰 '새내기' 가볍게 스토리를 이야기 해드리면.. 대학교 신입생을 새내기라고 부르자나요. 웹툰 제목만 보면 새내기가 주인공일 것 같지만 복학생 남자주인공 "이은주"가 대학교에 복학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에요. 남자주인공 이름 여성스럽다. 그쵸? 근데 이름하고 잘 어울리는 순딩순딩한 느낌의 남자주인공이 나옵니다. 하지만 복근이 선명한 남자죠. 순딩한 얼굴에 근육질 몸매라 부럽다. ㅋㅋㅋㅋ

 

  그림체 OK !! 탑툰에 있는 여러 웹툰 중에서도 작화가 뛰어난 웹툰 같아요. 아래에서 그림체들을 확인해보세요. 견자 작가는 동네누나, 렛 미 드라이브 웹툰을 그리신 분이고요. 동네누나는 인기 뭐 말씀 안드려도 될 것 같아요. 그냥 1위니까 ㅎㅎㅎ 렛 미 드라이브도 그림체 참 좋았어요. 남자주인공이 좀 무서워서 그러지 ㅠ 

 

 

학과조교 누나
남자주인공 이은주

 

  위 그림에서 남자는 주인공 "이은주" 여자는 학과 조교 누나입니다. ㅎㅎㅎ 조교 누나가 약간 뚱한 것 같은데.. 사실 남자주인공에게 볼일이 있거든요. 그다지 즐거운 만남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표정이죠? 

 

  이런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대학 새내기 분들.. 대학교가 이렇게 위험한 곳입니다. ㅎㅎㅎ 

  대학 복학생 분들.. 대학교가 이렇게 즐거운 곳입니다. !!! 웹툰 보고 힘내세요 ㅠㅠㅠ 

  직딩분들.. 요즘 대학교는 이래요 !! 사실 옛날이 더 재미있었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 그냥 웹툰으로나마 즐거운 상상을 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61화까지 정주행 하시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한 것은 사실 ! 주말을 이용하시는게 제일 좋고요. 평일에는 퇴근 후에 캔맥과 한 두편 보는 것도 좋구요 ! 그래야 내일 또 열심히 공부도하고 일도하고 사업도하고 투자도 하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 ㅎㅎ

 

  오늘 추천해드린 웹툰은 '새내기' 입니다. 아래에는 견자 작가의 다른 웹튼들을 소개하는 글을 링크로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그림체 정말 좋자나요. 눈이 즐거운 웹툰을 찾으신다면 아래 링크들을 확인해보세요. 

 

2020/07/03 - 탑툰 - 동네누나 (웹툰, 견자, 타르초, 작가) / manhwa, webtoon, toptoon / 다시보기 추천작

 

탑툰 - 동네누나 (웹툰, 견자, 타르초, 작가) / manhwa, webtoon, toptoon / 다시보기 추천작

탑툰 - 동네누나 (웹툰, 견자, 타르초, 작가) / manhwa, webtoon, toptoon / 다시보기 추천작 이제 제목은 몰라도 '동네누나 (웹툰바로가기)' 이미지는 안보신 분들이 없을 것 같은 타르초 작가와 견자 작��

ngee.tistory.com

2019/02/20 - 탑툰 - 렛미드라이브 (웹툰, 운전연습, 드라이브, 견자, 그림체 짱)

 

탑툰 - 렛미드라이브 (웹툰, 운전연습, 드라이브, 견자, 그림체 짱)

웹툰 " 렛 미 드라이브 " 간단 리뷰 작가 : 견자 연재 : 42화 완결 탑툰의 웹툰 중에 하나인 "렛 미 드라이브" 웹툰 정리해봐요 !! 렛 미 드라이브 작가는 견자님인데요. 그림체가 정말 예쁘고 깔끔

ngee.tistory.com

2020/06/05 - 견자 웹툰, 타르초 웹툰 / 작가,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 만화, 다시보기추천

 

견자 웹툰, 타르초 웹툰 / 작가,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 만화, 다시보기추천

견자 웹툰, 타르초 웹툰 / 작가,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 만화, 다시보기추천 인기작가, 작화작가, 스토리작가, 흥행보증수표작가, 퀄리티쩌는작가 라는 수식어가 붙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두 �

ngee.tistory.com

#tosorl #raw #toptoon #manhwa #webt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