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 여교사 (첫사랑, 제자) / 탑툰, TOPTOON, 65화 정주행, 이주원, 목베개 작가 만화(manhwa)

완결웹툰 여교사 썸네일 / 누르지마세요 썸네일 이미지에요

완결웹툰 - 여교사 (첫사랑, 제자) / 탑툰, TOPTOON, 65화 정주행, 이주원, 목베개 작가 만화(manhwa)

 

  '여교사 (웹툰바로가기)'는 스토리에 목베개 작가, 작화에 이주원 작가인 웹툰이고 65화로 탑툰(Toptoon)에서 완결되었습니다. 평점도 나쁘지 않았고 적당한 회차까지 연재되서 주말에 정주행 하기에는 정말 딱인 웹툰이라고 생각되네요. 두 작가는 지금 나를 달래줘 라는 웹툰도 같이 연재하고 있고요. 완결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개해드리는 여교사 웹툰부터 정주행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완결웹툰추천 #작화맛집 #스토리맛집

 

 

  웹툰 '여교사'의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동창회에 나간 남자주인공 !! 밖에서 담배 피다가 동창회에 참석하기 위해 오는 선생님을 만나게 됩니다. 바로 강지영 선생님. 남자주인공이 학창시절 좋아했던 선생님인데 정말 오랜만에 만나게 된거죠. 이때까지만 해도 반가운 마음만 있었는데 이날을 전후로 모든 것이 바뀌게 됩니다.

 

 

강지영 선생님의 제안
여자주인공, 여교사

 

  '여교사'의 여자주인공은 당연히 여자선생님인데요. 남자주인공이 결혼할 나이가 되었으니까 그때 선생님도 나이가 많이 들었겠죠? 그래서 조금 중후? 성숙한 느낌의 여자주인공이 나옵니다. 풍성한 머릿결을 가진 여자주인공이고요. 아직도 젊어 보이는 미모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죠. 여교사가 오랫만에 봤던 제자에게 위험한 제안을 한다? 노노. 아니고요 어떤 가벼운 실수로 인해서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 사이에 끊어졌던 인연의 끈이 다시 이어지게 됩니다. 여러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는 실수인데 ㅎㅎ 더 자세한 것은 비밀 !!

 

 

여자주인공 여교사

 

  은근히 많은 분들이 '여교사' 웹툰 좋아하시더라고요. 웹툰 설정도 재미있고 무엇보다 스토리도 개연성 있게 이어지고, 작화도 좋아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주원 작가와 목베개 작가는 지금 웹툰 '나를 달래줘' 에서도 같이 작업을 하고 있죠. 두 작가의 시너지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65화면 토요일, 일요일 이틀이면 정주행이 가능하죠. 평일에는 몇 편 보기가 힘들지만 주말이니까요. 이미 소장하신 분들도 다시보기 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 웹툰입니다. 물론 마음에 드셨으니까 소장하고 계신거겠죠? 그런 웹툰은 한 두번 정도 다시보기해도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신작들도 쏟아지지만 예전에 봤던 웹툰들 다시보기하는 것도 저는 추천해드려요. 심지어 소장한 웹툰을 다시보기하는 것은 무료니까요 ! ㅎㅎ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인생웹툰 #인생만화 #만화 #manhwa #manwha #여자선생님 #스토리가흥미로운 #설정이재미있는 #작화가미친 #작화가끝내주는 #기다리게만드는 #실망시키지않는 #열정적인 #여교사의변신 #가벼운실수 #좋아했던 #결혼을앞둔 #그림체가매력적인 #여자주인공들이많이나오는 #TOPTOON웹툰 #탑툰웹툰 #K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