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교수님의 이중생활 / 아라, JSR, 웹툰

교수님의 이중생활

 

  아라 작가와 JSR 작가가 만들고 있는 웹툰 교수님의 이중생활 !! 간단하게 소개해드려요. 

 

  여러분이 보기에 아래 그림에서 어떤 분이 교수님 같으세요? 딱봐도 왼쪽? ㅎㅎ 정답 !! 젊은 나이에 교수가 된 인물로 낮에는 칼같이 교수의 역할을 해내지만 밤에는? 들고 있는 배게만봐도 아시겠죠? ㅎㅎ 덕질을 하고 계십니다.

 

 

  교수님의 이중생활 웹툰 바로가기

 

 

 

  우연히 일코해제 당해버린 교수님과 교수님의 비밀을 알게된 노랑머리(민세웅)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 이 둘의 러브? 아니 그것보다 교수님은 애니 캐릭터를 더 좋아할 것 같은데 어떻게 되려나요? ㅎㅎ 궁금하시면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6월 20일 기준으로 23화까지 나왔네요. 그렇게 많이 안나왔으니까 금방 따라 잡을 수 있을거에요. 방학하신 대학생들에게 추천해봅니다 ㅎㅎ 

 

 

  교수님의 이중생활 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