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안돼요 야근만은 / 웹툰, 신데렐라, 12시, 요뎅

안 돼요, 야근만은 - 요뎅 작가

  

 

1화를 보고 든 생각은 "귀엽다" ㅋㅋㅋㅋㅋ 주인공들이 하는 행동들이 제 눈에는 매우 귀엽네요 ㅎㅎ 

 

  여자주인공이 야근을 절대절대 하면 안되는 이유가 하나 있거든요. 바로 12시가 되면 성별이 여자에서 남자로 변한다는 사실 !! 그래서 잘 다니던 큰 회사(야근 쩔음)를 때려치고 변호사 사무실에 취직했습니다. 칼퇴 시켜준다고 했는데 가능하려나요? 변호사 사무실도 바쁠텐데 말이죠? ㅎ 그렇다고 성별이 바뀌는 것을 이해해줄 사람들을 만나는게 가능할 것 같지도 않고 !! 

 

 

 안돼요, 야근만은 >> 웹툰 바로가기

 

 

 

  신데렐라가 마법일 풀릴 것을 걱정해서 집으로 뛰어가던 것처럼 ㅎㅎ. 들키지 않고 회사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여주인공을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추천합니다.

 

 

 

 안돼요, 야근만은 >> 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