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6월 4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투믹스) / 처제길들이기, 잘난것도 없으면서, 드림걸,

내맘대로 2019-06, 4주차 웹툰 추천

처제길들이기, 잘난것도 없으면서, 드림걸

 

 

1. 처제길들이기 (웹툰 바로가기) / FACON

 

  이렇게 예쁜 아내를 둔 남자가 있습니다. 아내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남자인데요 제목이?? 이상하네요? 

 

아내

  남자주인공은 처제가 자신을 싫어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아내를 많이 사랑하니까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벌어진 일 때문에 처제의 약점을 알아버렸달까요? ..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처제 길들이이 웹툰입니다. FACON 작가의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주행 GOGO !! 

 

 

처제 길들이기 >> 웹툰바로가기

 

 

 

 

 

2. 잘난 것도 없으면서 (웹툰 바로가기) / 아뵤4, Bolp

 

  양아치 노랑머리 과동기에게 비웃으면서 한 방 먹입니다. 되도 않는 잘난척은..  ㅎㅎㅎ 통쾌하군요 !! 양아치는 만만해 보이는 과동기 자취방으로 술먹고 들이닥첬는데 실제로는 만만한 상대가 아니였다는 사실 !!! 

 

굳 !! 통쾌

  생긴걸로 만만하게 보면 안된다는 사실 !! ㅎㅎ 39화가 연재되고 있어요. 주말에 정주행 고고 !!

 

 

잘난것도 없으면서 >> 웹툰바로가기

 

 

 

 

3. 드림걸 (웹툰 바로가기) / 사일공

 

  남자주인공은 진짜 거금을 들여서 드림걸 로봇을 구매했습니다. 10년간 모은 재산 + 주식으로 좀 이득본 것을 다 털어넣어서 말이죠. 드디어 도착한 제이(남자주인공이 지어준 이름)와의 즐겁고 그렇고 그런 생활을 그린 웹툰입니다. ㅎㅎㅎ 

제이

  32화로 엄청 길지 않게 완결되었으니까. 방학 때 볼만한 웹툰을 찾는 대학생들에게 추천해봅니다 ㅎㅎ 넘 길면 밖에서 놀지 못하니깐여

 

 

드림걸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