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웹툰 '재수생' / 예비, 캠퍼스 20살, 대학 새내기, 다시보기, korean manhwa

  시크릿파트너 웹툰을 같이 완결한 야행성, 유자 작가가 다시 힘을 합쳐서 새로운 웹툰으로 돌아왔고 엄청나게 성공적으로 연재되고 있습니다.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번 주말을 이용해서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바이러스 때문에 주말에도 집 밖을 나가기가 어려우니까 웹툰이나 만화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재수생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웹튼을 소개해드리기 이전에 하나 질문해볼게요. 여러 분은 이런 제안을 받으면 어떻게 하실꺼에요?

 Q. 나보다 예비 번호가 뒷번호인 여자애가 연락와서 입학 포기해주면 엄청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여자주인공의 제안을 받아들이면 남자주인공은 재수해야 하는 각인데 설마 하실 분은 없죠? 그런데 여기 이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그렇게 하기로 합니다. 이렇게 이쁜 여자애가 통수x50x100를 칠꺼라고는 전혀 생각하지도 못하고 말이죠 ㅋㅋ

 

toptoon webtoon 재수생

 

  웹툰 '재수생'의 남자주인공은 처음에는 무시했는데 (저라고 그렇게 할듯 ㅎㅎ), 하지만 호기심 플러스 어떻게 하다보니 만나보기로 합니다. 사진보니까 만나고 싶었겠죠 ㅎㅎ 여러 분이라면?? 연락 안하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만나서 술을 한 잔 하게 되는 두사람. 이러다가 예비 포기해주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부모님에게 등짝 스메싱 100대는 맞을 듯 하지만 남자주인공은 이렇게 이쁜 여자애의 강렬한 대시를 어떻게 할줄 모르네요 ㅎㅎ

 

 

세상 이쁜 미소를 보여주는 여자주인공

 

  호기심에 만나본 그녀는 세상 예쁨x100인거죠.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에게 얻어내야 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세상 친절하고 예쁜 모습을 보여주거든요. 눈이 엄청 크고 예뻐서 실제로 이 세상에 존재한다고 하면 연예인 해야 하는거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이 웹툰의 여자주인공들이 다들 예쁘긴 하지만 그래도 메인 여자주인공이 제일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20살인데 정말 예쁘죠? 

 

 

여자주인공에게 완전 넘어가 버린 것 같은 남자주인공

  '재수생'은 벌써 1년을 넘겨서 연재되고 있네요. 매주 금요일에 연재되니까 주말을 맞이하면서 보기에도 딱 좋은 웹툰입니다. 빠르면 하루 만에 정주행 가능하죠. 조금 느리게 보시는 분들은 주말에 이틀에 나눠서 정주행하시는 것도 좋고요.. 그림체도 이쁘고 스토리 진행도 느리지 않아서 매화를 보는 맛이 있는 웹툰입니다. 무엇보다 여자주인공이 너무 예뻐서 ㅎㅎ 물론 여러 명의 여자 남자 주인공들이 나와서요 여러 분의 취향을 저격하는 주인공은 반드시 나올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ㅎㅎ

 

  유자, 야행성 작가의 예전 웹툰인 시크릿파트너도 재미있으니까 재수생을 이미 정주행, 다시보기까지 끝냈다 !! 더 볼만한 웹툰이 어디 없나? 하시는 분들은 예전 웹툰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니까요. 확실히 캠퍼스 웹툰들이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젊은 여자, 남자주인공들이 나오니까요. 어른들은 캠퍼스 시절을 추억하기에도 좋고. 학생들은 그냥 자신들 주변에서 혹시나 벌어지는 이야기가 아닐까? 싶어서 좋고 그래서 인기가 많은게 아닐까? 싶네요.

 

  이번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바이러스 조심하시고요 !! 마스크, 손씻기 필수인거 아시죠?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는 웹튼들 중에서 추천할만한 웹툰들을 소개해드리는 글이에요. 관심있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6/27 - 고손작 웹툰 / 멋진 신세계, 선생님, 여신사냥 / 웹툰작가, MANHWA, TOPTOON

 

고손작 웹툰 / 멋진 신세계, 선생님, 여신사냥 / 웹툰작가, MANHWA, TOPTOON

고손작 웹툰 / 웹툰작가, MANHWA, TOPTOON - 멋진 신세계, 선생님, 여신사냥 -   요즘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고손작' 작가의 웹툰 3개를 추천해드릴게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고손작 작가는 ��

ngee.tistory.com

2020/06/27 - 인기웹툰 -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탑툰, TOPTOON MANHWA, qlalftndjq

 

인기웹툰 -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탑툰, TOPTOON MANHWA, qlalftndjq

웹툰 -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탑툰, TOPTOON,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오늘 추천해드리는 찐웹툰은 '비밀수업 (웹툰바로가기)'입니다. 스토리에 왕강철 작가 그리고 작화에는 미나짱 작�

ngee.tistory.com

2020/06/12 - 탑툰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TOPTOON, Webtoon, Manhwa

 

탑툰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TOPTOON, Webtoon, Manhwa

 탑툰 웹툰 -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야한만화, 성인만화, 19금웹툰, 야툰 오늘 추천해드리는 TOPTOON 웹툰은 '피트니스 (웹툰바로가기)'는 정말 정말 유명 작가들의 웹툰입니다. 바로

ngee.tistory.com

2020/06/10 - 탑툰 - 동네누나 (웹툰, 견자, 타르초, 작가, 연재중) / manhwa, webtoon / 성인만화, toptoon

 

탑툰 - 동네누나 (웹툰, 견자, 타르초, 작가, 연재중) / manhwa, webtoon / 성인만화, toptoon

탑툰 - 동네누나 (웹툰, 견자, 타르초, 작가) / manhwa, webtoon / 성인만화, 야한만화, toptoon 이제 제목은 몰라도 '동네누나 (웹툰바로가기)' 이미지는 안보신 분들이 없을 것 같은 타르초 작가와 견자 �

ngee.tistory.com

 

#toptoon #webtoon #manhwa #재수생 #wotntod #raw #강추x100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