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완결웹툰 - 반품여친 (미유미유, 하이루나 작가) / 탑툰, 다시보기 추천

탑툰 웹툰 반품여친 썸네일

(25화) 완결웹툰 - 반품여친 (미유미유, 하이루나 작가) / 탑툰, 다시보기 추천

 

  신작으로 소개해드린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약 반년이 흘렀네요. 아쉽지만 25화로 완결된 '반품여친 (웹툰바로가기)' 다시 정리, 업데이트 합니다. 처음 반품여친을 봤을 때 느낌은 상당히 고수위 스토리, 작화구나 싶었어요. 그때 당시 신작들 중에서 제일 눈에 띄었던 웹툰이기도 하고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 웹툰은 미유미유 작가와 하이루나 작가의 웹툰인데 두 분 모두 https://jakgga.com/에서 찾아보면 반품여친만 검색되는 것을 보면 아마도 첫 웹툰인 것 같아요.... 그래서 더 힘을 줬으려나요 ㅎㅎ 아무튼 고수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또 하나의 재미있는 웹툰이 완결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반품여친 여자주인공. 이벤트는 무조건 감사

 

  '반품여친' 웹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남자주인공의 여자친구가 어느날 헤어지자고 합니다. 메신저으로 말이죠. ㅠㅠㅠ 힘든 나날을 보내는 남자주인공에게 도착한 어떤 커다란 박스 !! 그곳에는 이별을 통보한 여자친구가 들어있었습니다. 평소와는 아주 아주 다른 모습으로 말이죠.. 갑자기 백치미가 되어버린 기억 상실증에 걸린 여자주인공 !!! 남자주인공은 자신을 버리고 떠난 여자친구를 다시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인가?? 여러 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ㅎㅎㅎ

 

 

메인 여자주인공

 

  이 웹툰의 관전 포인트는 이런거 아닐까요? 여자주인공이 도대체 왜 커다란 박스에 담겨서 남자주인공 집 앞에 있었을까요? 갑자기 기억상실증에 걸렸는데 어떻게 된 상황일까요? 남자주인공은 대시해오는 여러 여자주인공들 중에서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요? ㅎㅎ 25화 안에서 스토리가 꽤 많이 진행되서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 여러 분도 이번 주말 바이러스를 피해서 집에 계시다면 ! 웹툰으로 스트레스 날려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반품여친' 추천해보고 싶어요 !!

 

 

잘 어울리는 남자, 여자주인공

 

  고수위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강력추천 !! 그림체와 스토리 모두 흥미진진한 웹툰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 보신 분들은 소장만 하지 마시고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25화로 완결이니까 재미있는 부분만 쏙쏙 보시면 금새 다 보실거 같고 정주행 하셔도 하루면 다 보실 수 있는 정도니까요? 한 번만 보고 소장하시는 것은 조금 아까운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보기는 무료니까 ㅎㅎ 코인이 부족하실 때는 다시보기 강추합니다. 오늘 추천드린 웹툰은 '반품여친' 이었습니다.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튼들 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들 소개하는 글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면 좋겠네요~

 

2020/06/27 - 고손작 웹툰 / 멋진 신세계, 선생님, 여신사냥 / 웹툰작가, MANHWA, TOPTOON

 

고손작 웹툰 / 멋진 신세계, 선생님, 여신사냥 / 웹툰작가, MANHWA, TOPTOON

고손작 웹툰 / 웹툰작가, MANHWA, TOPTOON - 멋진 신세계, 선생님, 여신사냥 -   요즘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고손작' 작가의 웹툰 3개를 추천해드릴게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고손작 작가는 ��

ngee.tistory.com

2020/06/27 - 인기웹툰 -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탑툰, TOPTOON MANHWA, qlalftndjq

 

인기웹툰 -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탑툰, TOPTOON MANHWA, qlalftndjq

웹툰 -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탑툰, TOPTOON,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오늘 추천해드리는 찐웹툰은 '비밀수업 (웹툰바로가기)'입니다. 스토리에 왕강철 작가 그리고 작화에는 미나짱 작�

ngee.tistory.com

2020/06/23 - TOPTOON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WEBTOON), MANHWA, 활화산, 오삼근 작가

 

TOPTOON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WEBTOON), MANHWA, 활화산, 오삼근 작가

TOPTOON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WEBTOON), MANHWA, 활화산, 오삼근 작가 '그 남자의 자취방 (웹툰바로가기)'이 웹툰을 안보고 캠퍼스 웹툰을 말하기 어렵죠. 그 만큼 캠퍼스 웹툰들에서 독보적��

ngee.tistory.com

 

 

  #TOPTOON #Manhwa #Webtoon #raw #qksvnaduc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