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탑툰 웹툰 교생실습 (나인티스 매거진, 배경어시 작가) / 다시보기 추천, TOPTOON MANHWA

 

  나인티스 매거진 그리고 배경어시 작가의 웹툰 '교생실습 (웹툰바로가기)'을 소개해드릴게요.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는 익숙한데요. 몰래하는 사이, 캠퍼스 라이브라는 웹툰의 스토리를 담당해서 그런 것 같아요. 배경어시 작가는 처음 보는 작가인데 그림체 좋아요 !! 연재할 정도면 당연히 좋은건데 ㅎㅎㅎ 평점도 좋고 30화도 넘었고해서 다시 업데이트 한 번 해보려고해요.

 

  중학교 때도 교생선생님이 있었나? 잘 기억이 안나고요. 고등학교 때는 확실히 있었죠. 예쁜 선생님 오시면 다들 좋다고 난리였는데 ㅎㅎ 요즘도 크게 다르진 않을 것 같습니다. 학교 선생님보다는 친근하고 조금 더 나이차가 적게 나니까 그래서 더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교생선생님을 짝사랑하기도 하고 그런거죠 ㅎㅎㅎ

 

  '교생실습'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교생실습을 나갔다가 이미 끝났죠. 끝나서 이미 교생은 아니고요. 그런데 클럽에서 교생실습 때 만났던 제자들을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합니다. 기가 막히죠 ㅋㅋㅋ 클럽에서 선생과 제자였던 사이가 만나게 된다니 ㅠㅠㅠㅠ 그래도 제자들은 교생선생님이 마음에 들었던 것 같네요. 같이 놀자고 하는 것을 보면 말이죠 ㅎㅎㅎ

 

여자주인공 민주하, 배송아

 

  '교생실습' 신작으로 소개해드린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30화를 넘겼더라고요. 헐 대박 ! 시간이 이렇게 금방갑니다 ㅠㅠㅠ 이제 곧 주말인데 이렇게 훌쩍 나온 웹툰들을 주말에 한 번 챙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리고 갑니다 !! 교생실습 나가보신 분들에게 추천 !!! 교직 수강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그런데 진짜 교생실습 나가면 어때요? ㅎㅎ 재미있는 일들 많이 벌어지려나요??? 궁금하닷!!! 

 

교생실습 때 만났던 제자 중에 한명 민주하

  웹툰에서 여자주인공들이 중간에 둘이나 추가되거든요. 이전 주인공들도 계속 나올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은데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자꾸만 등장해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캐릭터들이 자꾸만 등장하면 계속 보게 되죠 ㅎㅎ 저만 그런가요? 새롭게 추가된 여자주인공들도 남자주인공에게는 만만치 않은 상대들이에요. 남자주인공이 좀 밀리는 듯한 느낌도 있는데 재미있더라고요 ㅋㅋㅋ

 

  요즘에는 바이러스 때문에 학교에 다들 안나가죠. 그래서 교생실습 하려고 했던 분들도 일정이 많이 꼬였을 것 같긴 하네요. 조만간 좋아져야 할텐데 ㅠㅠ 그쵸? 하긴 요즘은 어디든지 다 멈추거나 늦춰져서요. 다들 힘든 시간인 것 같네요. 그래도 웹툰, 드라마, 영화 보면서 집에서도 스트레스 확 풀어버리시고 재미있게 지내시면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교생실습'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튼들 중에서 강추해드리고 싶은 것들 몇 개 가지고 왔습니다. 웹툰 고르실 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0/06/30 - 탑툰 웹툰 '재수생' / 예비, 캠퍼스 20살, 대학 새내기, 다시보기, manhwa

 

탑툰 웹툰 '재수생' / 예비, 캠퍼스 20살, 대학 새내기, 다시보기, manhwa

탑툰 웹툰 '재수생' / 예비, 캠퍼스 20살, 대학 새내기, 다시보기, manhwa 시크릿파트너 웹툰을 같이 완결한 야행성, 유자 작가가 다시 힘을 합쳐서 새로운 웹툰으로 돌아왔고 엄청나게 성공적으로 �

ngee.tistory.com

2020/06/23 - TOPTOON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WEBTOON), MANHWA, 활화산, 오삼근 작가

 

TOPTOON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WEBTOON), MANHWA, 활화산, 오삼근 작가

TOPTOON '그 남자의 자취방' - 탑툰, 웹툰(WEBTOON), MANHWA, 활화산, 오삼근 작가 '그 남자의 자취방 (웹툰바로가기)'이 웹툰을 안보고 캠퍼스 웹툰을 말하기 어렵죠. 그 만큼 캠퍼스 웹툰들에서 독보적��

ngee.tistory.com

2020/06/19 - 웹툰 - 멋진 신세계 (탑툰 연재중, 오피스, 회사원, 대기업, 상사) / Toptoon, Webtoon, Manhwa

 

웹툰 - 멋진 신세계 (탑툰 연재중, 오피스, 회사원, 대기업, 상사) / Toptoon, Webtoon, Manhwa

웹툰 - 멋진 신세계 (탑툰 연재중, 오피스, 회사원, 대기업, 상사) /Toptoon, Webtoon, Manhwa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처음 봤을 때 느낌보다 더 강렬한 느낌을 풍기고 있는 웹툰입니다. 바로 '멋진

ngee.tistory.com

#TOPTOON #WEBTOON #MANHWA #rytodtlftmq #r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