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2019-07, 1주차 웹툰 추천

외지인, 논현동로맨스, 아저씨

 

 

1. 외지인  (웹툰 바로가기) / FACON

 

  회장님의 아들로 태어나서 거침이 없는 남자주인공은 회장님의 비서에게 노골적으로 다가가죠. 비서가 회장님의 내연녀인데 그것도 모르고 말이죠 ㅎㅎㅎ 결국에는 걸리고 회장님은 남자주인공을 작은 규모의 마을의 별장으로 보내버립니다. 

 

 

  FACON 작가의 신작이죠. 아직 14화까지 밖에 안나와서 주말에 금방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재길들이기, 단짝친구, 전설의손, 너를위해 등을 완결한 FACON 작가의 웹툰이니까 많이들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웹툰바로가기

 

 

 

 

 

 

2.  논현동로맨스 (웹툰 바로가기) / 이단, 하니마요

 

  편의점에서 일하고 있는 여자주인공(도아)은 부자집 딸이었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워지면서 아르바이트도 하고 나름 열심히 사는 그런 인물입니다. 서울로 올라오면서 방을 구하기가 어려워 친구의 집에 얹혀 살고 있습니다. 친구의 남자친구 비슷한 사람과 만나게 되면서 그녀의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게 됩니다. 친구의 남자친구는 도부장 이라고 불리는 주점 매니저 같은 사람이거든요..

 

 

  다작을 하고 있는 이단 작가의 인기웹툰 중에 하나이죠. 지금 51화까지 나왔더라고요. 정주행 하시려면 약간 시간이 필요하실 듯? 방학해서 좀 여유있는 대학생들에게 추천해봅니다 !! 

 

웹툰바로가기

 

 

 

 

 

 

3. 아저씨 (웹툰 바로가기) / 솨니, 아보카도

 

  끝까지 이기적인 예전 여자친구. 왜냐면 오랜만에 만나자고 해서 만났는데 하는 말은 다시 만날 생각으로 온 건 아니고 결혼하기 전에 한 번 보고 싶었다고 헐 !! 진짜 이기적이네요. 남자는 이 여자를 못잊고 살아가고 있는데 ;;

 

  예전 여자친구의 결혼식날 술에 취해 집에들가는데 지하철에서 어떤 여자가 말을 걸어옵니다. 그것도 예전 여자친구 어릴 때 모습과 똑 닮은 모습의 여자가 말이죠.

 

 

  여러 분은 예전 여자친구랑 닮은 사람이 만나보자고 하면 만나실래요? 

 

웹툰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