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FACON 웹툰 / 처제길들이기, 외지인, 전설의손

FACON 웹툰

- 처제 길들이기, 외지인, 전설의 손 -

 

  이번에는 FACON 작가의 웹툰들을 정리해볼게요. 워낙 다작이셔서 3개만 가지고 왔습니다.

 

  - 처제 길들이기 >> 웹툰 바로가기

 

  - 외지인 : 새로운즐거움 >> 웹툰 바로가기

 

  - 전설의 손 >> 웹툰 바로가기

 

 

 

  다작할 수 있다는 것은 인기가 있다는 것 아닐까요? 아무리 많이 그릴 수 있어도 인기가 없다면 연재할 수 없으니까요. FACON 웹툰은 다작이라는 점에서 일단 기본적인 인기, 스토리, 작화가 받쳐주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처제길들이기 >> 남편은 딱봐도 그렇게 매력적인 사람은 아닌데 아내는 정말 이쁘고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처제는 처음부터 남자주인공(남편)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죠. 남자주인공은 같이 살고 있는 처제의 비밀을 얼마전에 하나 알게되었는데... 집앞에서 남자친구와... 말하면 안되서.. 궁금하시다면? 웹툰바로가기 !!

 

빨간색 옷이 아내, 노란색 머리가 처제

 

 

  외지인: 새로운즐거움 >> 회장님의 아들로 살면서 이여자 저여자 보이는데로 찔러보는데요. 이번엔 잘못걸려서 회장님의 여비서를 건드렸다가 외지 작은 도시로 쫓겨난 남자주인공. 첫날부터 별장 관리인의 약점을 잡았네요. 작은 도시로 와서 심심할줄 알았는데 이건 마치 새로운 즐거움을 알게된?? 그런거죠 !! 어떤 즐거움인지 궁금하시다면? 웹툰바로가기 !!

 

 

 

 

  전설의 손 >> 작은 도시 병원에서 물리치료사로 일하고 있는 남자주인공. 이병원 물리치료가 아주 좋다는 소문이 나서 여러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그중에서도 돈 많은 여자들이 찾아오는데 그 이유는 바로 특별한 물리치료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 ! 남자주인공은 도대체 어떤 특별한 물리치료를 하고 있길래 소문이 났을까요? 궁금하시면 웹툰바로가기 !!

 

 

 

  인기, 다작 작가 FACON 웹툰을 몇 개 추천해봤습니다. 모두 인기를 끌며 연재되거나 완결되었어요. 워낙 다작이라 다들 한 번쯤은 FACON 웹툰을 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더운 여름날 재미있는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