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허스키놈 웹툰 / 위아래, 아내의친구, 제수씨, 여제자 등

허스키놈 웹툰

- 위아래, 아내의친구, 제수씨, 여제자 -

 

  허스키놈 작가의 웹툰을 모아서 간단하게 리뷰해봅니다. 글작가 허스키놈, 꽤 많은 웹툰의 글, 스토리를 담당하신 것 같아요. 여러 웹툰들을 만드신 만큼 다작하는 작가의 웹툰은 어느정도 믿고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인기가 없으면 연재가 안되지 않겠어요??

 

  - 위아래 >> 웹툰 바로가기

 

  - 아내의친구 >> 웹툰 바로가기

 

  - 제수씨 >> 웹툰 바로가기

 

  - 여제자 >> 웹툰 바로가기 

 

 

 

  위아래 >> 상사와 부하직원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웹툰이죠. 위아래 !! 남자주인공 박동우는 새로 들어가 회사에서 처음 대표님 면접에서 완전 찍히게 됩니다. 이유는 눈을 안보고 가슴을 보면서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죠 ㅋㅋㅋㅋ 웹툰바로가기 !!

 

 

 

 

 

 

  아내의 친구 >> 아내는 잘나가는 변호사, 남편은 그저 그런 직장인. 아내가 이렇게 이쁘니까 매일매일 덤비고 싶겠죠 ㅎㅎ 그렇지만 아내를 피곤하다며 피하기 일수라 ㅠ 그러다 남편 회사에 새로운 직원이 오고 그 직원과 같이 일하게 되면서 활기를 되찾아가는 남편.. 그래도 선을 넘지 않길 바라는데.. 어떻게 될지.. ㅎㅎ 웹툰바로가기 !!

 

 

 

 

 

  제수씨 >> 친한 친구의 부탁으로 친구네 집 도어락 교체하는 것을 지켜보러 간 남자주인공. 친한 친구가 해외에 나가있기 때문에 벌어진 일인데요. 도어락 교체하고 집에 갈 것이지 .. 친구한테는 집에 갔다고 하면서 사실은 제수씨와 같이 있습니다. 그런데 방을 왜이렇게 어둡게하고 어 !! 둘이 뭐하길래 !! 어 !!  웹툰바로가기 !!

 

 

 

 

 

  여제자 >> 상하관계를 이용한 나쁜짓 많이 나오죠. 이 웹툰에서도 나옵니다. 대학원에 합격하고 바로 어머니가 아프셔서 돈은 급하게 필요하고... 교수님한테 일을 좀 더 달라고해서 돈을 받았는데.. 이게 좀 위험한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 처음에는 메일로만 지시하던 일을 이제는 호텔로 가져다 달라는 둥.. 도망쳐 여주야 !!  웹툰바로가기 !!

 

 

 

 

 

  하나 같이 스토리가 있는 웹툰들이죠?!! 설정도 그렇고 물론 그림체도 좋지만 스토리가 특히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허스키놈 작가의 웹툰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게 아닐까요? ㅎㅎ 저는 위 웹툰 중에서 꼭 하나만 봐야 한다면? 위아래 !! 이걸 볼 것 같아요 ㅋㅋㅋ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