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병수씨 웹툰 / 일탈: 즐거운 나의집, 동거

병수씨 웹툰

- 일탈: 즐거운 나의집, 동거 -

 

  진짜 다작하는 작가죠. "병수씨" 작가의 웹툰 중에서 2개 웹툰 소개해봅니다. 2개 웹툰 이외에도 찌라시, 스캔들, 헬스트레이너 용식이, 아이돌의 이중생활, 밀크쉐이크 등 와 ! 진짜 많은 웹툰을 완결한 것 같아요. 요즘 잘나가는 웹툰 일탈: 즐거운 나의집과 그리고 완결작 중에서 기억에 남는 웹툰 동거를 소개해드려요 !!

 

  - 일탈: 즐거운 나의집 >> 웹툰 바로가기

 

  - 동거 >> 웹툰 바로가기

 

 

 

 

 

  일탈: 즐거운 나의집 >> 이거 웹툰 제목 예전에 일탈: 여행의 즐거움 이었던 것 같은데 중간에 바뀐걸까요? 암튼 ! 세상 이쁜 여친과 사귀고 있는 남자주인공 ㅎㅎ 남자주인공은 엄청 건강한 떡대에 남자답게 생긴 녀석이죠 ㅎㅎ 어떻게든 여친과 진도를 빼고 싶은 녀석은 여자친구에게 커플여행을 제안합니다. ㅎㅎ 아래는 약간 웃기게 그려진 컷인데요. 실제로 병수씨 웹툰은 여자주인공들이 엄청 !! 이쁘게 나오죠 ! 웹툰바로가기 !!

 

  

 

 

 

 

  동거 >> 고등학교 졸업후 연락이 없던 친구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같이 좀 살자고 .. 그것도 자기 여친 데리고 온다고 ㅋㅋㅋㅋ 오지 말라고 하고 싶지만 어휴... 덩치가 ㅋㅋㅋ 아무튼 거절하지 못하고 셋이서 같이 살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몇 일.. 친구는 일하러 간다면서 여자친구를 부탁하고 떠납니다. 친구가 돌아오기 까지 두 사람의 동거가 시작되죠. 웹툰바로가기 !!

 

 

 

  병수씨 웹툰은 여자주인공 진짜 이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남자주인공들은 막 엄청 잘생기게 그려지는 것은 아닌데 ㅎㅎ 어쩐지 정이 가는 그런 케릭터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작 작가 "병수씨" 웹툰 보러 고고 하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