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박민 작가 웹툰 / 악몽, 여대생 세정이, 친절한 재희씨

박민 작가의 웹툰

- 악몽, 여대생 세정이, 친절한 재희씨 -

 

 

 

  박민 작가의 웹툰 3가지 소개해드려요 !! 3가지 모두 박민 작가가 참여한 웹툰이었다니 몰랐는데 엄청 인기 작가셨네요 !! ㅎㅎ 

 

  - 악몽 (도깨비곳간, 박민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여대생 세정이 (박민, 김제타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친절한 재희씨 (P, 박민 작가) >> 웹툰바로가기

 

 

 

 

  악몽 (도깨비곳간, 박민 작가) - 사채를 빌려쓰고 갚지 못하면 뭐다? 악몽이다 !! 여기 에휴... 사채업자에게 이제 곧 엄청 당하게 되는 그런 주부가 있습니다. ㅠㅠㅠㅠ 절대 해서는 안되는 것에 손을 ㅠㅠㅠ 엄마와 동생을 위해서 였지만요. 사채업자의 기막힌 괴롭힘!! 한 번 보실래요??  웹툰GOGO

 

 

 

 

  여대생 세정이 (박민, 김제타 작가) - 세정이는 정말 이뻐요. 돈도 많아요. 성격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친구의 여자친구인 세정이. 그런데 왜케 남자주인공한테 들이대는건지.. 흑수저인 남자주인공은 여자친구가 있지만 아마도 세정이에게 곧 빠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와 ! 그런데 진짜 세정이 이쁘게 그리신듯 !!!  웹툰GOGO

 

 

 

 

 

  친절한 재희씨 (P, 박민 작가) - 결혼 준비로 바쁜 여자주인공. 회사에서도 인정받고 있고 결혼 준비하면서 예비 신랑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어느날 택배로 배달된 USB로 인해 모든게 무너져 내리기 시작합니다.ㅠㅠㅠㅠ 최근 시작한 신작웹툰이죠 !! 박민 작가의 스토리가 또 한 번 통할지 궁금하네요. 웹툰GOGO

 

 

  글작가 박민 작가의 웹툰 3가지인데 모두 개성이 있는 스토리 같습니다. ㅎㅎ 그림체도 중요하지만 !!! 스토리가 없다면 몇 화 보기 어렵죠. 그런 면에서 탑툰에서 연재되는 많은 웹툰 중 다수는 협업으로 탄생하고 있지 않나 싶어요 ㅎㅎ

  박민 작가의 다음 스토리는 어떤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 7월 끝 8월 시작입니다. 8월 첫 번째 웹툰으로 박민 작가의 웹툰 gogo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