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회사 (오피스) 웹툰 추천 - 001

회사 (오피스) 웹툰 추천 - 001

 

  대학교(캠퍼스) 못지 않게 많은 배경이 되곤 하는 곳이죠 ! 바로 회사(오피스) 관련 웹툰 추천해드려요. 많으니까 이것도 001, 002로 나눠서 추천해보려고요.

 

  - 그녀의 11센티 (형작가, 귤피 작가) >> 웹툰 바로가기

 

  - 위아래 (허스키놈, 엣지엣지 작가) >> 웹툰 바로가기

 

  - 우리 야근할까요? (맥스, 형 작가) >> 웹툰바로가기

 

 

 

  그녀의 11센티 (형작가, 귤피 작가) - 삼촌 구두방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진우 ! 가까운 건물에 들러서 단골들의 신발을 거둬가는데요. 건물에 무슨 미인이 이렇게 많은건지 ㅎㅎㅎ 게다가 진우는 아르바이트 하면서 몇 가지 사건에 엮이더니 많은 여자들과 그렇고 그런 관계가 됩니다. ㅎㅎㅎ 웹툰GOGO

 

 

 

 

 

 

  위아래 (허스키놈, 엣지엣지 작가) - 요즘 수평적 관계가 많아졌다고 해도 아직 수직적 관계인 회사도 많죠 ! 회사에서는 위아래를 잘 지켜야하는데.. 요 웹툰에서는 ㅎㅎㅎㅎ 위아래가 서로 하나가 되는??? 그런 웹툰입니다. 당연히 회사 이야기도 많이 나오니까 오피스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  웹툰GOGO

 

 

 

 

 

  우리야근할까요? (맥스, 형 작가) - 속옷 브랜드 디자인 팀에서 일하는 남자주인공. 남자는 오직 한명 !! 많은 여자들과 일하는 남자주인공에게 야근할까요?? 라며 접근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팀장? 후배? 선배? 동기? 대리? ㅎㅎㅎ 맞춰보세요 !!  웹툰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