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TB Production 작가 / 대리모, 여배우, 미친사랑

TB Production

- 대리모, 여배우, 미친사랑 -

 

 

  TB Production 작가의 웹툰 여러 개 중에서 3개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아마도 TB Production이 태발 작가가 만든 프로덕션 인가요?? 미친사랑에 보니까 TAEBAL Production 이라고도 적혀 있는 것을 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만 아무튼 예전 태발작가의 웹툰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추천 리뷰도 해봅니다 ㅎㅎㅎ 

 

 

  - 대리모 (김홍태, TB Production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여배우 (리캉, TB Production 작가) >> 웹툰바로가기

 

  - 미친사랑 (TB Production 작가) >> 웹툰바로가기

 

 

 

 

  대리모 (김홍태, TB Production 작가) - 와 정말 유명 작가 2명이 모였군요 !! 그래서 히트히트 했습니다. 54화로 인기리에 완결되었고요. 아내는 유산으로 임신을 하지 못하게 되었죠. 시댁에는 알리지 않았는데... 너무 아이를 가지라고 하기도 하고.. 아이만 있으면 행복할 것 같아서 아내라 어디서 대리모를 구해왔습니다. 정말 자신과 똑닮은 여자를 말이죠.. 남편은 대리모와의 관계를 거부하지만 아내의 성화에 못이겨 ... 아이를 가지기 위한.. ? 아시겠죠? ㅎㅎㅎ  웹툰고고 !!

 

아내와 대리모

 

  여배우 (리캉, TB Production 작가) - 탑배우가 되고 싶은 여자 그리고 주인공역할을 구하고 있는 극단의 짱이기도 하고 여배우를 탐내하는 늙은 남자. 둘을 서로가 바라는 것을 주고 공생하는 관계가 되려나봅니다. 얼마나 오래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웹툰고고 !!

 

 

 

 

 

  미친사랑 (TB Production 작가) - 초반 스토리가 후덜덜합니다. !! 어떤 여자가 집에들어 왔는데 남자가 게임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안갔냐고 물어보는 것을 보면 아마 여자가 나가기 전에도 있었던 것 같네요. 같이 사는 것 같지는 않은데.. 둘의 관계를 맞춰보실래요? ㅎㅎㅎ  웹툰고고 !!

 

 

 

  이렇게 모아서 보니 TB Production이 참 개성있는(?) 아니면 스토리와 그림체가 독특한 그런 웹툰들을 만들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 완결된 대리모의 성공으로 다음 웹툰도 기대하게 되고요. TB 작가 좋아하셨던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 주말 재미있게 웹툰 보면서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