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8월 2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자매와 새아버지, 며느리의유혹, 재수생

내맘대로 2019-08, 2주차 웹툰 추천

자매와 새아버지, 며느리의 유혹, 재수생

 

 오늘 추천하는 웹툰 3편은 모두 신작입니다. 탑툰 신작이 아주 굳 !! 

 

 

1. 자매와 새아버지  (웹툰 바로가기) / 에일리언, 앗라딘 작가

 

  자매의 이름은 연희와 민희. 아래 옅은 웃음을 보이고 있는 여자는 연희. 자매는 그다지 유복한 환경에서 살지 못했어요. 그래서 연희는 장학금을 못받으면 휴학이다 !! 라는 심정으로 ㅠ 열공에 열공을 하고 있는 착한 아이죠. 가난해서 옷은 예쁘게 입지 못하지만 몸매는 킹왕짱이라 학교에서 많은 남성들의 시선과 선물을 한몸에 받고 있죠 ㅎㅎ 

  웹툰 제목이 자매와 새아버지인데요. 새아버지(?) 당연히 가난하고 볼품없는 인간입니다. 하지만 연희는 친절하게 대해주죠. 착하다 !! 연희와 민희, 새아버지 그리고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웹툰 !! 웹툰바로가기

 

 

 

 

 

 

 

2. 며느리의 유혹 (웹툰 바로가기) / 박효중, 주군 작가

 

  결혼한 새신부 미나는 사실 젊은 남자보다는 나이든 남자가 취향인 여자입니다. 지금의 남편이 너~~~~무 자신에게 잘해줬기에 결혼을 결심하고 행복하게 살아야지 했는데... 취향이 취향인지라 ㅠㅠㅠ 남편의 아빠. 그러니까 미나는 시아버지에게 끌리고 있는 상태 !! 스토리 위험하죠? ㅋㅋㅋ 

 

 

  아침부터 이쁘게 차려입고 평소에 아버님이 아침 식사를 빨리하는 것을 좋아하니까 이렇게 일찍 준비를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입고 주방에서 일하고 있으면 남편이가 가만히 둡니까???  웹툰바로가기

 

 

 

 

 

3. 재수생 (웹툰 바로가기) / 야행성, 유자 작가

 

  핫핫핫핫 웹툰이라고 감히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림체 ~~~~ 정말 빠져드네요 ㅎㅎㅎㅎ 

  대학 예비 뒷번호 여자에가 어떻게 알았는지 예비 앞번호 남자애에게 전화해서 거래를 제안합니다. 예비 포기해달라 !! 그러면 좋~~~은걸 주겠다. ㅋㅋㅋㅋ 남자주인공은 그걸 믿고 예비를 포기하는데... (어휴 ㅋㅋ)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사건 스토리도 재미있지만 그림체 하나만으로도 꼭 보고 싶은 웹툰 !! 그래서 그런가 넘나 핫한 웹툰 !! 재수생 추천해봅니다.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