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현림 작가 / 웹툰 - 형부 힘내세요, 노출

현림 작가의 웹툰

- 형부 힘내세요, 노출 -

 

 

  현림 작가의 웹툰 2개 가지고 와봤어요 !! 신작인 형부 힘내세요. 그리고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노출 이렇게 2개입니다.

 

  - 형부 힘내세요 (현림, 순진한 처제 작가) >> 웹툰 바로가기

 

  - 노출 (현림, 진환 작가) >> 웹툰 바로가기

 

 

  현림 작가의 그림체는 개성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날카롭지 않고 실제 사람과 비슷하게 그리시는 것 같아서 그림체가 편안하게 느껴져서 좋네요 !! 

 

 

 

  형부 힘내세요 (현림, 순진한 처제 작가) - 성공한 사업가인 남자주인공(부럽다)은 멋진 집에 운전기사에 예쁜 처제들에 사랑하는 와이프까지 부러울게 없는 사람이죠. 처제들이 무려 3명 ! 아무튼 와이프와 많은 사랑을 나누며 행복하게 지내는 남자주인공에게 어떤 문제가 생기고.... 와이프는 남주를 떠나게되죠 ㅠㅠㅠㅠ 힘들어하는 남주에게 처제가 힘내라고....  웹툰고고고 !!

 

 

 

 

 

 

  노출 (현림, 진환 작가) - 신혼부부인 두 주인공은 저녁먹고 공원에 산책을 나왔습니다. 한창이라(?) 시도때도 없이 여주에게 들이대는 남주 ㅋㅋㅋㅋ 결국에는 여자주인공이 그만 좀 하라면서 뭐라하죠. 그런데 이정도에 그만둘 녀석이 아니라....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는 거?? 웹툰고고고 !!

 

 

  그림체가 확실히 부드러운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부드러운 것도 아니라서 진짜 딱 좋고 마음에 드는 그림체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날카로운 그림체에 질리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토리도 신선해서 재미있어요 !!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