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인용 작가의 웹툰

인용 작가

- 만남의 조건, 동수의 나라 -

 

 

  인용 작가의 웹툰 2개를 가지고 왔어요. 요즘 신작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작가죠 !! 이전에 어떤 웹툰을 했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ㅎㅎㅎ 만남의 조건이 인용 작가가 참여한 웹툰이더군요. 그럼 간단하게 소개 고고해요 !! 

 

 

  - 만남의 조건 (닭타령, 인용 작가) >> 웹툰바로가기

 

  - 동수의 나라 (명채, 인용 작가) >> 웹툰바로가기

 

 

  그림 작가인 인용 작가의 그림체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 저는 개성이 있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날카롭게 이쁜거에는 약간 질렸는데 인용 작가의 그림체는 그것보다는 약간 부드럽다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 

 

 

  만남의 조건 (닭타령, 인용 작가) - 사진 속 커플은 오늘 헤어졌어요 ~~ ㅋㅋㅋ 프로포즈를 준비한날 기가막히게 차인 남자주인공은 술 진탕 먹고 집으로 가다가 얼마전 부터 알고 지내는 어떤 여자를 만났고.. 그여자 옷에 우웩을 해버리죠 ㅋㅋㅋㅋㅋ 명장면 같아요 ㅋㅋㅋ 도대체 무슨 사연이길래 이렇게 환하게 웃고 있는 커플이 헤어진걸까요 ㅠㅠ ??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웹툰고고고 !!

 

 

 

 

  동수의 나라 (명채, 인용 작가) - 박동수, 김동수, 이나라 이렇게 세명의 주인공이 나옵니다. 김동수와 이나라는 결혼할지도 모르는 오래된 커플. 박동수와 김동수는 친구. 박동수의 첫사랑은 이나라. ㅋㅋㅋㅋ 꼬여있는 세 사람. 그래서 웹툰 제목이 동수의 나라입니다. 어떤 동수의 나라일까요? 지금은 김동수이지만... 박동수가 친구를 제끼고 이나라를 데리고 갈지도요?? 인기쟁이 이나라를 만나러 웹툰고고고 !!

 

 

 

  그림체 확실하죠? 배경도 많이 그리시는 것 같고 ㅎㅎ 동수의 나라가 더 최신작이라서 그런지 그림체도 더 멋져진 것 같네요. 분명히 색깔있는 그림 작가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러니까 추천한다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