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청소부K - 신진우, 홍순식 작가

청소부 K - 신진우, 홍순식 웹툰

 

 

  첫화를 보니 이 웹툰 왜 이렇게 인기를 가지고 있는지 알 것 같았어요. 누구나 이해하는 분노, 분노를 상식으로 해결하려고 하지만 법위에 있는 사람들, 그리고 그 사람들을 청소하는 청소부 K. 

 

  속이 시원해지는 복수를 만날 수 있는 청소부 K 입니다. 가슴이 답답하신 분들에게는 속이 확 뚤리는 그런 웹툰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액션은 당연히 많이 나오겠죠? ㅎㅎ 저도 정주행 시작하려고 합니다. 같이 GOGO 하시죠 !! 

 

  청소부 K  >> 웹툰 바로가기

 

 

  인상이 후덜덜하네요 !!! 과연 이 아저씨의 복수는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요 !!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어서 법위에 있는 놈들이 그렇게 무시해대는데 .. 회사원 아니시다 이놈들아 !! ㅋㅋㅋ

 

 

  청소부 K  >> 웹툰 바로가기

 

 

  시즌 2까지 공개되었어요. 시즌 2는 아직 연재중입니다. 일단 시즌 1부터 달려야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