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악츄 작가 / 썰만화 더 리얼리티, 상사의 아내 웹툰

악츄 작가

- 썰만화 더 리얼리티, 상사의 아내 -

 

 

  악츄 작가의 웹툰 2개를 소개해드립니다. 작화를 담당하시는 것 같네요. 상사의 아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림체 정말 굳굳 이거든요 !! 

 

  - 썰만화 더 리얼리티 (로제, 악츄 작가) >> 웹툰 바로가기

 

  - 상사의 아내 (오스트, 악츄 작가) >> 웹툰 바로가기

 

 

  썰만화에서는 그림이 많이 안들어가니까 몰랐는데 상사의 아내를 보시면 확실히 퀄리티 있는 그림 같아요. 과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ㅎㅎㅎ 2가지 웹툰 간단하게 소개해드려요 !! 

 

  썰만화 더 리얼리티 (로제, 악츄 작가) - 무려 163화까지 나온 웹툰이죠. 완결되었고요 ㅎㅎㅎ 진짜 다양한 썰을 풀었으니까 163화까지 연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건 하나의 스토리가 쭉 가는게 아니라서 자세한 설명은 패스 !!  웹툰 고고고!!

 

 

 

 

  상사의 아내 (오스트, 악츄 작가) - 대학시절 사귀었던 연인이 이제는 상사의 아내로 돌아오다 !! 하지만 여자는 남편 때문에 남자는 상사 때문에 서로를 모른척 하고 처음보는 것처럼 인사를 나누죠 ㅎㅎㅎ 그렇게 다시 안보면 좋을텐데.. 상사가 자꾸만 남자주인공을 그러니까 와이프의 예전 애인을 집으로 초대합니다. ㅎㅎ 아 불편한데... ㅠㅠ 그림체 보시면 아시겠지만 과하지 않죠?? 굳굳 웹툰 고고고!!

 

 

  악츄 작가의 제대로된 그림은 상사의 아내 웹툰에서 만나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의 웹툰도 기대되네요. 또 어떤 그림을 보여줄 것인가 !! 상사의 아내, 썰만화 더 리얼리티 둘다 완결된 웹툰이라 쓱쓱 보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완결 웹툰 좋아하시면 악츄 작가의 웹툰으로 달려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