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해피그라 작가 / 파라다이스, 친구아빠

해피그라 작가의 웹툰

- 파라다이스, 친구아빠 -

 

  해피그라 작가 정말 인기 작가죠 !! 선보이는 웹툰들마다 성공적이고요. 해피그라 작가의 "깊은나락" 이라는 신작 웹툰이 나온 기념으로 나왔던데 기존 웹툰들을 소개해보려고요. 2개 가지고 왔어요 !! 

 

 

  - 파라다이스 (코이, 해피그라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친구아빠 (코이, 해피그라 작가) >> 웹툰바로가기

 

 

  2개의 웹툰을 모두 코이 작가와 같이 협업했네요. 하지만 이번 신작은 단독으로 진행하시는 것 같고요. 아무튼 2개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코이 작가의 웹툰들은 또 따로 포스팅할게요ㅎㅎㅎ

 

 

  파라다이스 (코이, 해피그라 작가) - 파라다이스 호텔에 초대받은 남여들.. 호텔인줄 알고 쉬러 왔는데 사실은 어떤 누군가가 이들을 일부러 초대한 것이었죠. 죽일 생각인가?? 무시무시한 미션을 주고 통과하지 못하면 기다리는 것은 죽음뿐 ㅠㅠㅠ 미션을 하나씩 해결해 나갈 수록 난이도는 더 올라갑니다 ㅠㅠㅠ 도대체 이들에게 어떤 원한이 있어서 이렇게 까지 하는걸까요?? 살아서 파라다이스 호텔을 나갈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웹툰gogo !!

 

 

 

 

 

  친구아빠 (코이, 해피그라 작가) - 제목부터 상당히 위험하죠? ㅋㅋㅋㅋㅋ 딸의 친구가 지낼 곳이 없어서 집에 같이 살게 되었습니다. 남자주인공인 친구아빠는 딸이 있지만 부인은 없는 그런 상태.. 상상으로만 로맨스를 꿈꿨는데 어쩌다보니 이런 사이가 되버린 둘은 딸 몰래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웹툰gogo !!

 

 

 

 

  두 웹툰 모두 완결되었습니다. 한 방에 몰아서 보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웹툰은 역시 주말에 몰아서 보면 주말이 순삭되어있죠 ㅋㅋㅋㅋ 이번 주말에 특별한 약속 없으면 웹툰 한 편 보세요 !! 스토리, 그림체 모두 좋은 웹툰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