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닭타령 작가 웹툰 추천 - 우연히, 만남의 조건 / 탑툰 완결웹툰

닭타령 작가 웹툰 추천 / 탑툰 완결웹툰

- 우연히, 만남의 조건 -

 

 

  닭타령 작가의 웹툰 2개 추천해드려요 !! 둘다 재미있는 웹툰인데 이게 모두 닭타령 작가가 참여한 웹툰이더라고요 !! 작가 필명이 독특해서 기억에 남는 작가이기도 해요. 아래 소개해드리는 2개의 웹툰 모두 탑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우연히 (닭타령 작가, 린 작가, 얀새 작가) >> 웹툰 바로가기

 

  - 만남의조건 (닭타령 작가, 인용 작가) >> 웹툰 바로가기

 

 

 

  우연히 (닭타령 작가, 린 작가, 얀새 작가) - 우연히 마주치게 된 첫사랑. 남자주인공은 학창시절 좋아했던 아니 사랑했던 첫사랑을 노래방에서 만나게 됩니다. ㅎㅎㅎ 인생 참 !! 도우미가 나오는 노래방에 놀러간 남자주인공이 도우미로 일하고 있는 여자주인공과 눈을 마주치게 되면서 시작되는 웹툰입니다. 여러 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꺼에요?? 인사? 너 그때 누구 아냐? 이렇게? ㅋㅋㅋ

 

웹툰 '우연히'의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의 만남

  아무리 그래도 이런 상황에서 마주하게 되면 좀... 눈을 돌릴만도 한데.. 아주 빤히 처다보네요 ㅎㅎ. 진짜 그런데 이런 상황이 되면 뭐라 해야 하는거죠? 그냥 모르척 지나가는게 예의인가? 아님 방으로 불러야 하나요?

  우연히는 52화로 완결되었어요. 2017년에 완결된 웹툰인데 지금봐도 그림체나 스토리나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웹툰이에요. 닭타령 작가를 포함해서, 린, 얀새 작가가 참여했거든요. 얀새작가는 '작은전쟁 그림작가' 인데요. 정말 최고 ! 얀새 작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우연히도 충분히 즐겁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우연히 (웹툰바로가기)

 

 

 

 

 

  만남의조건 (닭타령 작가, 인용 작가) - 남자주인공은 오늘 차였습니다. 프로포즈 하러 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불쌍한 남자주인공. 술 잔뜩 먹고 집앞에 갔다가 이웃집 부자 영감과 결혼한 여자를 만나게 됩니다. ㅎㅎㅎ 둘이 무슨 관계이길래??? 적어도 지금부터는 엄청난 관계로 발전할 것 같은 느낌?? 

 

만남의 조건의 여자주인공 아영.

  만남의 조건은 33화로 비교적 짧게 완결된 웹툰이에요. 완결웹툰만 보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 하루만에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하실 수 있는 길이입니다. 닭타령 작가의 웹툰이 궁금하시다면 만나의조건부터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립니다. 

 

만남의조건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