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작은전쟁 - 얀새, 타르초 작가, 웹툰 다시보기 추천 / 탑툰

작은전쟁 - 얀새, 타르초 작가, 웹툰 다시보기 추천 / 탑툰

 

  현재(2020.01.12) 65화가 연재되고 있는 웹툰 작은전쟁은 얀새 작가, 타르초 작가가 만들고 있어요. 기존에 못본 스토리에 그림체가 넘나 사실적이고 이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남자주인공은 무시무시한 힘으로 패밀리를 구성해서 몰려다니는 건철이의 친구입니다. 실제로는 친구라기 보다 부하라고 말하는게 훨씬 적당하죠. 그런 남자주인공은 힘이 세거나 그런 스타일은 아니고 머리를 담당하고 있는 친구죠. 정확하게는 돈벌이의 주요 머리를 담당하는 녀석입니다. 건철이가 얼마나 무서운지 패밀리에 속해있는 애들은 모두 동갑인데도 건철이의 명령에 착착 움직입니다.

 

 

  작은전쟁 >> 웹툰 바로가기 

 

 

 건철의 여자친구 우미희

 

  건철이 대단한게 돈을 어디서 구했는지 패밀리가 같이 지낼 수있는 아파트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에 우연히 남게된 남자주인공과 우미희. 남자주인공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아니 그것보다 선택할 수 있을까요? ㅎㅎ 왜냐면 우미희는 패밀리 대장의 여자친구라서..

 

  작은전쟁에는 여자주인공들이 참 많이 나옵니다. 매력도 각각 달라서 아마도 여러 분의 취향을 저격하는 여자주인공이 반드시 있을거에요. 작은전쟁에서 그림을 담당하고 계신 얀새 작가의 그림체가 정말 !!!! 정말 !!! 멋지거든요. 그림체 중요하게 보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아하실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작은전쟁 >> 웹툰 바로가기

 

 

  주말에 볼만한 웹툰을 찾는 분들에게 !

  작은 전쟁을 이미 보셨던 분들은 다시보기로! 두번세번!

  수요웹툰 재미있는거 찾는 분들에게 !

  평점 높은 웹툰 찾는 분들에게 !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