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다시보기 완결 추천작 Andromeda7 작가 웹툰 / 빼앗기다

다시보기 추천작 Andromeda7 작가 웹툰 - 빼앗기다

 

 

  안드로메다7 작가의 웹툰이죠. 빼앗기다. 그런데 궁금한점 하나 있어요. Andromeda7 작가, Andromeda11 작가는 서로 다른 작가분이겠죠? 이름이 다르긴 한데 뒤에 숫자만 다르니까 무언가 관련있는 분들인가? 그런생각도 들고 그래서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Andromeda7 작가의 웹툰 '빼앗기다 (완결웹툰 바로가기)' 추천해봐요. 딱 50화로 깔끔하게 완결된 웹툰입니다. 2017년 말부터 2018년까지 연재된 웹툰인데 지금봐도 스토리나 그림체나 연재중인 웹툰에 전혀 밀리지 않고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Andromeda7 작가 >> 빼앗기다 웹툰바로가기

 

 

 

  웹툰 제목이 '빼앗기다 (완결웹툰 바로가기)' 인데 무엇을 빼앗겼는지 아시나요? 바로바로 와이프 ! 아내 !! 사랑하는여자 !!! 를 빼앗겼죠. 돈때문에 .. 돈을 갚을 길이 없어서 눈앞에서 돈과 와이프를 바꿔버렸습니다. 남자주인공은 처음에는 거부했지만 돈을 보자 상황이 정리되버렸죠. 돈이 더 중요했던 걸까요? 아니면 그만큼 상황이 좋지 못해서???

 

  일단 요 노랑머리가 가지고 온 10억을 받아버린 남자주인공 ! 대체 무슨 일을 시키려고 10억을 덜컥 주는 걸까요? 그보다 이 가정 지켜질 수 있을 것인가 ! 50화니까 빠르면 하루 늦어도 2일이면 정주행 가능할 것 같은데요? 그만큼 재미도 있고요 ㅎㅎ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

  NTR 스토리가 있는 웹툰 좋아하시는 분 !! 딱입니다.

  무려 천만조회가 넘은 웹툰이에요.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것 같은데 혹시 못보신 분들은 지금 보셔도 재미있습니다 ㅎㅎ

  완결웹툰 정주행으로 시작해서 끝까지 한 방에 보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이미 보셨던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세요. 의외의 또 다른 재미를 찾아보실 수 있어요. 처음볼 때 빠르게 보지만 두 번, 세 번 다시보기 하시면 안보이던 것들이 보이더라고요. 깨알재미 찾기 !

 

 

Andromeda7 작가 >> 빼앗기다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