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8월 5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투믹스) / 여교수, 썰만화NEXT, 바디트랩

내맘대로 2019-08, 5주차 투믹스 웹툰 추천

여교수, 썰만화 NEXT, 바디트랩

 

  투믹스 웹툰도 8월 5주차 추천해봅니다. 제맘대로 ㅋㅋㅋ 추천하는 3개 웹툰이에요 !! 

 

 

 

1. 여교수  (웹툰 바로가기) / ★9 작가

 

  무섭기로 소문난. 칼같이 지각, 결석 체크하는 그런 여교수의 수업을 듣는 남자주인공은 ㅎㅎㅎ 지각, 결석을 많이해서 F를 받을 지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ㅠㅠㅠ 어휴 ㅠㅠ 그런데 여교수가 전화로 남자주인공에게 어떤 것을 제안합니다. 첫 번째 제안은 교수방으로 찾아 올 것 !! 당장. 무슨일을 시키려는 것일까요?? 

 

 

여교수 >> 웹툰바로가기

 

 

 

 

 

 

 

2. 썰만화 NEXT (웹툰 바로가기) / MinJoo 작가

 

  썰만화 NEXT는 78화로 완결된 웹툰입니다. 썰만화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ㅎㅎ 썰만화니까 좋아하는 아니면 재미있어보이는 썰만 골라보실 수 있으니까? 더 좋죠 ! 첫 번째 썰은 요가학원에서 있었던 썰, 다양한 장소에서 벌어지는 썰들이 있으니까 확인 해보세요~~ 그림체도 좋아요 !

 

 

썰만화 NEXT >> 웹툰바로가기

 

 

 

 

 

 

 

3. 바디트랩 (웹툰 바로가기) / 멀덕 작가

 

  멀덕 작가의 웹툰이죠 ㅎㅎ. 아직 연재 중인 웹툰입니다. 오랜만에 만났다가 헤어지는 어떤 남자와 여자. 사실 둘은 전에 사귀었던 사이인데.. 휴양지에서 각자의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여행을 왔다가 몰래 둘이 잠깐 만났 것이죠 ㅎㅎㅎ 헤어질 때는 서로를 그렇게 미워했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나쁜 감정이 빠진 것 같네요.. 둘이 다른 건 몰라도 그거 하나는 무척 잘 맞았었는데 .. 그걸 잊지 못하는 건 아닐까요??

 

 

 

바디트랩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