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자취방이 배경인 웹툰 추천 - 그남자의 자취방, 동거, 이중동거

자취방이 배경인 웹툰 추천

 

  자취방도 참 많은 웹툰의 배경이 되는 것 같아요. 국내에서는 주로 지방에서 서울로 대학교 오거나.. 아니면 통학이 좀 걸려서 학교 앞에 자취방을 구해주는.. 뭐 그런 경우가 많겠죠?? 자취ㅎㅎㅎ 망할지도? 아니면 진짜 성공적이거나??

 

  아무튼 자취방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 확인해보시죠 !! 

 

  - 그남자의 자취방 (활화산, 오삼근) >> 웹툰바로가기

 

  - 동거 (병수씨) >> 웹툰바로가기

 

  - 이중동거 (임스타) >> 웹툰바로가기

 

 

 

  그남자의 자취방 (활화산, 오삼근) - 1학년 신입생 패기 쩌는 남자주인공의 자취방에 처음으로 들어온 같은 학교 여자는 여기있는 빨강머리 여자죠 ㅎㅎㅎ 선배인 여자가 어떻게 1학년 자취방에 들어가게 되었을까요??? 20살 남자의 매력? 사실은 어떤 스토리가 있었는데.. 어쩌면 진짜 패기에 살짝 반했을 수도... 웹툰gogo??

 

 

 

 

 

  동거 (병수씨) - 혼자 자취하고 있는 병태 (남자주인공)는 지금 상의는 탈의하고 친구의 여자친구를 끌어안고 있습니다. 이런이런... 사실 병태의 친구와 여자친구 이렇게 2명이 병태 자취방에 조금 지내가다 가기로 했는데... 친구 녀석은 어디론가 일하러 떠났고.. 병태와 친구의 여자친구만 남아있는 상태로 어떻게 보면 동거를 하고 있는거죠. 웹툰gogo??

 

 

 

 

 

 

  이중동거 (임스타) - 남자주인공은 우와 24살에 독립한 뛰어난 인재? 아니면 금수저입니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남자가 독립(자취방)한 이유는 단 하나 !! 자유로운 삶을 누리기 위해서 !! ㅋㅋㅋㅋ 하지만 이 남자에게 하나 부족한게 있었으니.. 집에 다른 여자가 몰래 들어와 살고 있는데 눈치를 채지 못한다는거? ㅎㅎㅎ 그렇게 시작된 이중동거 과연 어떻게 진행될까요??? 웹툰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