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8월 5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제수씨, 벌거벗은 섬, 달콤한휴가

내맘대로 2019-08, 5주차 웹툰 추천

제수씨, 벌거벗은 섬, 달콤한 휴가

 

 

 

 

1. 제수씨  (웹툰 바로가기) / 임형, 허스키놈 작가

 

  친구의 여친 아니. 부인과 함께 있는 남자주인공. 전화를 받고 있는데 그 상대방은 바로 친구. 이게 도대체 무슨 관계야????? ㅋㅋㅋ 

  36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웹툰 '제수씨' 주말에 몰아서 보기에 딱 적당한 길이라서 추천해봅니다. ㅎㅎ 

 

 

  그런데 친구를 배신하고 이런건 ㅠㅠ 아니 친구배신을 그렇다고 해도.. 남편을 배신하고 ㅠㅠ 불쌍한 남편?? ㅠㅠ

 

제수씨 >> 웹툰바로가기

 

 

 

 

 

2. 벌거벗은 섬 (웹툰 바로가기) / 멀덕 작가

 

  아무도 없는 섬에 놀러온 남자 2명, 여자 3명 !!!! 어떤 일 때문에 이곳에 갇히게 됩니다. 갇혀 있는 동안 아무것도 없는 섬에서 잘 보낼 수 있을까요? 음식도 물도 잠자리도 준비해야 하는데.. 사실 남자 1명은 별로 일할 생각이 없어 보이거든요 ㅠㅠㅠ 

 

 

  멀덕 작가의 예전 웹툰인데 38화로 완결되었죠 !! 멀덕 작가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 

 

벌거벗은 섬 >> 웹툰바로가기

 

 

 

 

 

 

 

 

3. 달콤한 휴가 (웹툰 바로가기) / 크리케, 이오 작가

 

  사내 비밀 연애하던 여친의 배신으로 사직서까지 내버리고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남자주인공. 아마도 게스트 하우스 같은 곳에서 묶는 것 같은데 .. 게하 스텝이 오 !!! 이쁘네요 !! 여친은 잊어버린걸까요? 얼굴이 붉어지는 남자주인공. 이곳에서 전여친의 미련, 상실을 떨쳐내버리고 다시 멋지게 일할 수 있을까요? !!! 

 

 

  전 남자주인공 응원합니다 ㅋㅋㅋ 전여친의 배신인데 왜 남자주인공이 사표를 내는지 ㅠㅠ 안타깝지만 제주도에서 다시 기운충전할 수 있다면 그것도 좋죠 !! 화이팅 !

 

 

달콤한 휴가 >> 웹툰바로가기

 

 

 

 

 

8월도 마지막 이네요. 모두 남은 8월 힘내서 보내세요 !!! 여름도 곧 끝나가네요 !!! 가을에 신나게 놉시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