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썰만화 추천 웹툰 3개 - 썰썰썰 !!!

썰만화 추천 웹툰 3개

- 네임드 썰만화, 썰만화 더 리얼리티, 썰만화: THE NEW -

 

  썰만화의 인기란 !!! 어디선가 진짜 있었을 것 같은 스토리.. 하지만 나는 경험하지 못한? ㅋㅋㅋ 그런 스토리와 그림이 만난 웹툰이죠.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고 즐겨보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가지고 온 썰만화 추천 웹툰 3개 바로 갑니다. !!

 

 

  - 네임드 썰만화 (야누 / 은설 / 폭시) >> 웹툰바로가기

 

  - 썰만화 더 리얼리티 (악츄 / 로제) >> 웹툰바로가기

 

  - 썰만화: THE NEW (우켈켈박사 / 공하굥 / 도루묵이 / 조랑이 / OOTB / 공가미 / f5) >> 웹툰바로가기

 

 

  썰만화의 특성상 단편 단편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스토리는 크게 중요하지 않죠. 마음에 드는 썰을 보면 되니까요 ㅎㅎㅎ 그게 장점이 되는거고요. 아래에는 간단하게만? !!

 

 

 

 

  네임드 썰만화 (야누 / 은설 / 폭시) - 첫 번째 썰은 대학생 커플의 이야기 !! 장거리 연애라서 서로의 학교 근처로 가끔 놀러가는 커풀인데 이번에는 여자친구가 남자친구네 학교로 놀러 왔습니다. 20대 대학생 때에는 어떤 연애를 해보셨나요? 여기 커플의 이야기 궁금하시다면? 웹툰gogo??

 

 

 

 

 

  썰만화 더 리얼리티 (악츄 / 로제) - 첫 번째 썰은 어떤 사이트에서 만난 남여의 이야기입니다. 요즘도 이런 사이트 많죠? 그런데 무섭지 않을까... 어떤 사람이 나올지 아무도 모르니까 ?? 썰에서 나오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지 확인해보세요 !! 웹툰gogo??

 

 

 

 

 

 

 

 

  썰만화: THE NEW (우켈켈박사 / 공하굥 / 도루묵이 / 조랑이 / OOTB / 공가미 / f5) - 첫 번째 썰은 BJ 여친 방에 놀러간 이야기 입니다. ㅎㅎㅎ 수업을 마치고 여친네 방에 놀러간 남자주인공은 방송하고 있는 여친을 괜히 괴롭히고 싶었나봅니다 ;;; ㅎㅎ 썰만화 THE NEW는 진짜 많은 작가들이 참여하고 있는 웹툰이에요. 그만큼 썰도 그림체도 다양해요 !! 관심있는 분들은 웹툰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