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신작웹툰 - 하숙집 그녀들 (화란 작가, 잘알 작가)

신작웹툰 - 하숙집 그녀들 (화란 작가, 잘알 작가)

 

 

 

  신작 중에 "하숙집 그녀들" 소개해드려요. 화란, 잘알 작가의 웹툰인데... 두분은 아무것도 몰라요 라는 웹툰 시즌 1을 완결하셨더라고요. 하숙집 그녀들로 다시 뭉친 이번에는 아무것도 몰라요 보다 훨씬 대박일 것 같은 웹툰을 공개하셨더라고요.

 

  하숙집 예전에는 진짜 많았는데 요즘에는 거의 없죠? 응답하라 드라마에서 하숙집 이야기 나왔던 시리즈 재미있었는데 ㅎㅎㅎㅎ 기억하시나요?? 다정이였나 ㅎㅎ 쓰레기랑 ㅎㅎ 저는 올해 봤는데 진짜 방영할 때 왜 인기가 있었는지 알수 있겠더라고요. 다시 본론인 신작웹툰 "하숙집 그녀들"로 넘어가서... 웹툰 제목처럼 하숙집 그녀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입니다. 일단 하숙집 주인이 여자 !!

 

  신작웹툰 하숙집그녀들 >> 웹툰바로가기

 

하숙집 주인이 이렇게 젊다니?

  이렇게 젊은 여자가 하숙집 주인이라니 !!! 약속 시간을 조금 넘겨서 남자주인공은 짜증이 난 상태였는데 이렇게 밝게 웃어주면.. 이거 참 ㅋㅋㅋㅋㅋ 잘하면 하숙집 주인이랑 썸을 타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연휴라고 신작이 이렇게 많이 나온걸까요? 신작 많이 나왔으니 그중에 하나는 여러분의 취향일 듯? ㅎㅎ 한 번 확인해보세요 !!! 추천드려봅니다.

 

 

  신작웹툰 하숙집그녀들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