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9월 3주차 탑툰 웹툰 추천 / 그녀를 뺏겠습니다, 우리 야근할까요?

내맘대로 2019-09, 3주차 웹툰 추천

그녀를 뺏겠습니다, 우리 야근할까요?

 

 

1. 그녀를 뺏겠습니다.  (웹툰 바로가기) / 고손작 작가, 이완 작가

 

 

  고손작, 이완 작가의 웹툰이죠. 넘나 유명 작가인 고손작 작가의 웹툰이라 믿고 보실 수 있을거에요. 유명한 이유가 있는 작가니까요 ㅎㅎ 그림체도 좋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동창 여자와 술을 한 잔 마시러 간 남자주인공. 여러분들은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러 가신 적 있나요?? 아 ! 추석이니까 시골에 가셔서 만나신 분들이 있을지도?? ㅎㅎ 

 

 

 

그녀를 뺏겠습니다. >> 웹툰바로가기

 

 

 

 

 

 

2. 우리 야근할까요? (웹툰 바로가기) / 맥스 작가, 형 작가

 

  남자주인공 이름은 김현재.. 팀내 유일한 남자. 팀의 나머지 구성원은 모두 여자 !!! 과연 잘 적응해서 회사생활을 할 수 있을것인가 !!! 저는 못할 것 같은데 ㅎㅎㅎ 남자주인공은 아마 잘 해낼 수 있을거에요. 열정도 있고 노력도 하는 인물이니까요. 웹툰 제목처럼 야근할까요? 라고 묻는 다면 NO 라고 저는 말하겠지만 ... 웹툰에서는 야근하면서 즐거운 일도 분명히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우리 야근할까요? >> 웹툰바로가기

 

 

  추석 잘 보내셨나요? 추석을 마치고 이제 내일 부터는 업무로 복귀해야 하죠 ! 힘내세요 !! 웹툰 하나 보시면서 충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