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1코인 웹툰추천 (09.11 ~ 09.18)

1코인 이벤트 웹툰추천

- 이웃, 양아치, 여초회사 신입사원 -

 

  추석을 맞이해서 투믹스의 여러 웹툰들이 1코인으로 풀렸네요. 보시고 괜찮은 웹툰이라면 1코인 하실 때 정주행하는게 좋자나요? ㅎㅎ 3개 추천해드려요 !! 추석 웹툰 정주행 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웃, 양아치, 여초회사 신입사원, 질 좋은 여자, 오늘 뭐해?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제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3개 !! 이웃, 양아치, 여초회사 신입사원입니다.

 

 

 

웹툰추천 01 - 이웃 (이화성 작가, 이태욱 작가) >> 웹툰바로가기

 

  완결된 웹툰이에요. 남자주인공은 주부인데 와이프가 밖에서 열심히 돈을 벌어올 때 집에서 집안일을 하며 이웃에 사는 여자들과 특별한 관계를 유지하는 인간이죠 ㅎㅎ 그런데 또 이웃에 어떤 가족이 이사를 왔습니다. 그녀와는 엮이고 싶지 않았던 남자주인공.. 아무래도 엮이게 될 것 같죠??

 

 

 

 

 

 

웹툰추천 02 - 양아치 (이화성 작가, 이태욱 작가) >> 웹툰바로가기

 

 두번째 추천웹툰도 이화성, 이태욱 작가의 웹툰입니다. 지금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 중에 하나죠. 양아치.. 진짜 양아치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나는 그런 웹툰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양아치와 어떻게 다른지? ㅎㅎ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람이 어떻게 변하는가?? 주변에 누가 있어야 하는가?? 를 생각하게 만드는 웹툰이기도 한 것 같아요.

 

 

 

 

 

웹툰추천 03 - 여초회사 신입사원 (S.L.co엘라 작가) >> 웹툰바로가기

 

  여초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 (남자주인공). 어떻게 합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신입사원의 빡센 회사 생활이 시작되는 순간입니다. 정신만 빡세지는게 아니라 몸도? 빡세지는 그런 회사 !! 어떤 생활을 하길래 그런지 확인해보시죠 !!

 

 

 

 

  1코인으로 풀렸을 때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봅니다. 추석연휴 모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