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1코인 웹툰추천 (10.02 ~ 10.08) / 키다리아가씨, 여초회사 신입사원, 여초직장, 선남, 그런여자

투믹스 1코인 웹툰추천 (10.02 ~ 10.08)

- 키다리아가씨, 여초회사 신입사원, 여초직장, 선남, 그런여자 -

 

  투믹스 1코인 오피스툰 기획전 소개해드려요. 10월 8일까지 진행되니까 관심있는 웹툰이 있다면 1코인으로 볼 수 있을 때 보는게 좋겠죠? 코인도 아끼고 부담없이 볼 수 있으니까요 ㅎㅎ 이벤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라인업은 키다리아가씨, 여초회사 신입사원, 여초직장, 선남, 그런여자 입니다. 모두모두 재미있을 것 같은 웹툰인데요. 여기서는 2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소개해드릴 웹툰 2개는 키다리아가씨, 여초회사 신입사원입니다. 

  

  먼저 키다리아가씨는... 제목에서도 느낌이 오듯이 키다리아저씨 이야기가 생각나죠? 아저씨에서 아가씨로 변했고 시대가 현대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스튜디오 질풍 작가의 웹툰이에요. 액션, 그림체, 시원시원한 스토리 전개 등등 사람들이 왜 질풍 작가의 웹툰을 찾는지 하나만 보셔도 아실 수 있죠. 그만큼 웹툰에서는 인지도가 있는 작가죠. 

 

  키다리아가씨의 여자주인공 한승아가 어릴 때 도와주던 한 아이를 찾고 만나고 이렇고 저렇고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32살인데 대기업 전무라니 ㅠㅠㅠ 다이아몬드 수저 정도 되는거죠???

 

  키다리아가씨 >> 웹툰바로가기 

 

여자주인공 한승아

   키다리아가씨 >> 웹툰바로가기 

 

 

  여초회사 신입사원은 말그대로 여초회사에 입사한 어떤 신입사원의 이야기 입니다. 사회가 만만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어떤 신입사원 ㅎㅎㅎ 그 녀석은 회사에서 잘 버틸 수 있을까요??? 

 

  여초회사 신입사원 >> 웹툰바로가기

 

 

  여초회사 신입사원 >> 웹툰바로가기

 

 

 

  1코인 이벤트 자주하니까 1코인 이벤트로 웹툰들 몰아서 보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취향에 맞는 웹툰이 1코인으로 풀릴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좋고요. 일단 어떤 내용의 웹툰인지부터 확인 ! 체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