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신작웹툰 - 은밀한 사생활 (어필, 와아이 작가) / 탑툰, 18화 연재중

신작웹툰 - 은밀한 사생활 (어필, 와아이 작가) / 탑툰, 18화 연재중 

 

  신작웹툰 은밀한 사생활이 공개되었습니다. 어필 작가 그리고 와아이 작가가 뭉쳐서 만든 웹툰인데요. 어필 작가는 예전에 에스어필 툰을 완결한 적이 있네요. 어필 작가가 스토리를 와아이 작가가 그림을 맡았는데 초반보니까 꽤 재미있는 웹툰 같아요.

 

  신작은 그냥 한 번 봐보는거죠. 여러 분의 취향을 딱 저격 할지도 모르니까 체크해보세요.

 

  덧+) 2020년 1월 17일 기준으로 '은밀한 사생활'은 18화가 연재 중이네요. 나쁘지 않은 평점으로 연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아직 그렇게 많이 연재된 것은 아니니까 따라잡기에 딱 좋은 시기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이미 보셨던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고요.

 

 

신작웹툰 >> 은밀한 사생활 웹툰바로가기

 

  웹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고시생인 남자주인공은 우연히 건너편 건물에 살고 있는 여자의 방을 바라보게 됩니다. 위험에 처한 여자주인공을 구해내고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요? 같이 지켜볼까요?

 

신작웹툰 >> 은밀한 사생활 웹툰바로가기

 

 

  신작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중간고사 끝난 대학생들에게 추천 !!

  새롭게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 !!

 

  은밀한 사생활 웹툰은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고 매주 금요일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네, 오늘 새로운 회차가 하나 더 나온거죠. 주말을 맞이하는 이 시점에서 볼만한 웹툰을 찾고 계시다면?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어필, 와아이 작가들의 웹툰은 앞으로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스토리도 그렇고 그림체도 그렇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