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수위높은 신작웹툰 추천드려요. (2019년 12월)

수위높은 신작웹툰 추천드려요. (2019년 12월)

 

  신작 웹툰들 중에서 수위가 높은 웹툰들을 모아서 추천해드립니다. 2019년 12월 기준이고요. 신작웹툰들은 모두 탑툰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고수위 웹툰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별히 추천해봅니다.

 

 

  첫 번째 수위 높은 신작웹툰은 바로 '반품여친 (웹툰바로가기)'. 웹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차이고 힘든 날들을 보내는 남자주인공. 어느날 커다란 박스 하나가 집앞에 놓여져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까 자신을 버린 전여자친구(ex여친, 전여친)이었죠. 그런데 예전과는 조금 달라진 모습에 놀라게 됩니다. 약간 정신이 나가 있는 상태로 보이거든요. 남자주인공은 여자친구.. 아니 전 여친을 다시 받아줄 수 있을까요? 여러 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거에요? ㅎㅎ

 

  그림체도 수위가 높지만 스토리도 수위가 높은 웹툰 !! 미유미유 작가와 하이루나 작가가 만들고 있는 웹툰 '반품여친 (웹툰바로가기)' 을 추천해드려요 !!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수위가 아주 높은 신작 웹툰은 바로 '비밀수업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유명 작가의 신작이기도 하고 그래서 몇 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신작 웹툰 중에서는 수위가 높아서 이번 포스팅에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스토리부터.. 수위가 무척 쎕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남자주인공은 어떤 사정 때문에 아빠의 친구네 가족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 20살이 되었는데 너~~~무 순진해서 성적으로는 아무것도 모르는 그런 남자주인공이죠. 그런 남자주인공이 집에 있는 누나 2명, 아줌마에게 우연한 계기로 비밀스러운 수업을 받게 되는데.. 

 

 

  PC방 여신들을 완결하고 다시 돌아온 작가들이죠. 미나짱, 왕강철 작가의 신작 '비밀수업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괜히 유명 작가가 아니라는 사실을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죠 ㅎㅎㅎ 

 

 

 

  마지막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위가 아주 높은 신작웹툰은 '우리회사 경리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오스트, 조쟁이 작가가 뭉쳤네요. 다작하는 작가이기도 해서 이번 웹툰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위도 높은 주제이고 그림체도 역시 그렇습니다 ㅎㅎㅎ 간단한 스토리는 남자주인공이 같이 일하는 경리 누나를 좋아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경리 누나가 회사에서 그렇게 착하거든요. 여자주인공들이 다수 나오는데 놀줄 아는 누나부터 착한 누나들까지.. 남자주인공이 공장을 그만두지 못하는 이유들이 나옵니다 ㅎㅎ

 

  '우리회사 경리 (웹툰바로가기)' 신작이지만 재미있는 웹툰이 될 것 같아요 !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수위높은 신작 웹툰들 3개 간단하게 추천해드렸습니다. 신작들이 워낙 쏟아지고 있어서 다 만나보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위에 웹툰들 살펴보세요. 혹시 취향 저격이 될지 모르자나요 ㅎㅎ 다음번 포스팅에도 수위높은 웹툰들 위주로 포스팅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