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소설은 미소설 '미쳐가는 처남댁' / 완결 추천작 68화

웹소설은 미소설 '미쳐가는 처남댁' / 완결 추천작 68화

 

  완결 웹소설 중에서 유명한것들 보니까 확실히 재미있네요. ㅎㅎㅎ '미쳐가는 처남댁 (웹소설 바로가기)'은 68화로 완결되었고요. 100만명 이상이 별을 누른 그러니까 봤다는거죠? 100만명이라니 크아 ! 진짜 웹소설 보는 분들도 많네요. 아직 못보신 분들은 어서 고고고 !

 

  이 웹툰 처음 보기전에 처남댁이 뭐지? 누군가를 호칭하는 건데 잘 몰라서 찾아봤습니다. https://ko.dict.naver.com/seo.nhn?id=36945100

 

네이버 국어사전

국어 표제어, 속담, 고사성어, 방언, 옛말, 한글 맞춤법, 외래어 표기법 및 유의어, 동의어 등을 제공합니다.

ko.dict.naver.com

  처남의 아내를 부르는 거라고 하네요. 그러니까 남자주인공의 입장에서 보면 와이프의 남애의 와이프를 말하는게 처남댁입니다. 아 처남댁이 미쳐가는 중인데 그 내용을 쓴 웹소설이구나... 라고 알고 보고 시작했죠 ㅎㅎ (호칭 어려워요 ㅎㅎ ㅠㅠㅠ)

 

웹소설 미쳐가는 처남댁 썸네일

'미쳐가는 처남댁 (웹소설 바로가기)'

 

  하지만 소설 안으로 들어가보니까 남자주인공 ㅠ 양아치 같아요 ㅋㅋㅋㅋㅋ 물론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아요. 나쁜 남자는 아닌데 좋게 말하면 인간관계 넓고 쾌남? 스타일. 나쁘게 말하면 오지랍 능력 부족 스타일. 하지만 여자에 대해서는 참 많이 경험하고 알고 있는 그런 남자죠. 뭐 개인적으로는 ㅎㅎㅎㅎ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좋아하실 스타일이에요.

 

  그런 남자주인공이 조금 나쁜 마음을 먹고 처남댁에게 접근하기 시작하는데... 그런 내용으로 시작합니다. 100만 이상이 봤고 재미가 검증된 웹소설 이니까요. 가벼운 마음으로 보실 수 있는 웹소설입니다. 완결되었으니까 주말에 정주행 쭉 하실 수 있어요.